통합 검색어 입력폼

답답한 마음에 직접 불화설 해명한 스타들

조회수 2019. 7. 22. 18: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얼마나 답답했으면..

일거수일투족 관심받는 스타들은 가끔은 의도치 않게 터무니없는 불화설에 휩싸이기도 한다. 의혹은 바로 잡지 않으면 걷잡을 수 없이 커지는 법. 이에 스타들은 자신과 관련된 불화설을 방송에서 적극 해명하기도 한다. 공개적으로 불화설을 직접 언급하며 일축한 스타들은 누가 있을지 한 번 알아보자.

핑클

출처: JTBC <캠핑클럽>

‘원조 요정돌’ 핑클이 JTBC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 으로 다시 모였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와 이진은 불화설에 대해 직접 해명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과거 ‘머리채를 잡고 싸웠다’는 일화가 알려져 불화설을 일으키기도 했다. 또한 이들은 서로의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으며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이진은 이효리에게 “언니가 방송에서 싸운 얘기를 해서 우리가 사이가 나쁜 줄 안다”라며 운을 뗐다. 이를 들은 이효리는 “소름 끼칠 정도로 친하진 않지만 안 좋진 않았다고 했다”라며, “숨기는 걸 잘 못 한다”라고 솔직하게 대답했다. 더불어 “그 나이에 24시간 붙어있는데 안 싸우는 게 더 이상하다”라며 불화설을 일축시켰다.

강유미-안영미

출처: MBC <라디오스타>


개그우먼 강유미는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안영미와의 불화설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원래 안영미와 (유튜브를) 함께 하지 않았나. 돈 때문에 갈라섰다던데 사실이냐”라는 질문을 받은 강유미는 “안영미와 소속사가 달랐는데 광고를 찍기 시작하면서 갈렸다. 그 부분(금전적인 문제) 때문에 실제 싸우기도 했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지금은 사이가 나쁘지 않다. 서로 촬영을 도와주고 있다”라고 말하며 두 사람에 관한 불화설에 적극 해명하는 모습을 보였다.

노라조

출처: JTBC <아는 형님>

그룹 노라조의 조빈이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해 원년 멤버 이혁의 탈퇴 이유를 속 시원히 밝혔다. 이날 조빈은 이혁에서 원흠으로 멤버가 바뀐 이유를 묻자 “다들 둘 사이가 안 좋아서 헤어진 거 아니냐고 하더라. 그런데 내가 이혁에게 약속한 게 있었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 “지금은 웃기는 게 이상하고 너랑 안 맞을 수 있지만 조금만 더 버티면 인지도를 가지고 네가 하고 싶은 음악을 하게 해주겠다고 했다. 그러다 이제는 놔줘야겠다고 생각을 했다”라고 말하며 자신과 이혁에 관한 불화설을 일축했다.

블락비

출처: MBC <라디오스타>

그룹 블락비의 피오가 지코와의 불화설을 해명했다.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피오는 당시 소속사와 결별한 지코에 대해 MC들이 언급하자 “6인조는 아니다. 회사만 다르다. 해체한 게 아니다. 블락비는 똑같이 일곱 명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다만 이제 한 명씩 군대에 가게 된다. 일곱 명 다 같이 활동하는 건 힘들지 않을까 싶다”라고 당분간 7인조 완전체를 보기는 힘들다고 털어놨다.


또한 피오는 지코가 소속사를 떠난 후 항간에서 제기됐던 불화설, SNS 저격설이 떠돈 것과 관련해 “저희가 저격했다는 기사도 나더라. 인스타그램에 장난으로 사진을 올렸는데 저격 글로 나오더라”면서, “그런 거 아닙니다. 여러분”이라고 적극 해명하는 모습을 보였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출처: MBC <사람이 좋다>

우리나라 대표 남성 듀엣 그룹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환희와 브라이언은 데뷔 때부터 20여 년의 세월 동안 꼬리표처럼 불화설과 해체설에 휩싸였다. 환희는 지난해 MBC 다큐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자신과 브라이언을 둘러싼 불화설에 대해 부인했다. 그는 “불화설이 커지며 저희 사이가 그렇게 안 좋은 것도 아닌데 앨범을 못 냈다”라며, “불화가 있어서가 아니라 추세에 따라 각자 활동하고 있었던 건데 불화설이 나니까 점점 더 활동을 못 하게 되더라”라고 언급하며 부인하는 모습을 보였다.

쌈디-박재범

출처: JTBC <한 끼 줍쇼>

지난해 래퍼 사이먼 디(쌈디)와 박재범이 JTBC 예능 프로그램 <한 끼 줍쇼>에 함께 출연해 찰떡 호흡을 선보이며 불화설을 일축했다. 이날 방송에서 쌈디는 당시 AMOG 대표직 사임을 하면서 생긴 박재범과의 불화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쌈디는 사임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돈 문제가 있어서 그런 건 아니다. 내가 게을러져서 초심으로 돌아가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박재범은 쌈디가 발매한 곡 ‘Me No Jay Park’에 대해 “디스곡이 아니다”라고 적극 해명하며 두 사람 사이에 불거졌던 불화설을 직접 해명했다. 

쇼윈도 친구 사이?
앙숙이었던 아이돌들은??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