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다이어트로 유명해진 식품들

'이것'으로 50kg를 감량했다는데..

57,64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시나몬

출처MBC <라디오스타>

이종격투기 선수가 방송에서 언급해 떠오른 다이어트 식품이 있다는데…! 지난 4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동현은 "이종격투기 선수들이 마지막 순간에 식욕을 조절하기 위해 먹는 게 시나몬 물이다. 시나몬 가루를 물에 타 마시면 약간 달고 포만감이 있어서 배고픔을 참게 해준다. 이건 정말 비싼 팁이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히비스커스

출처MBC <나 혼자 산다>

히비스커스는 무궁화 속에 속하는 꽃으로 이집트가 주 산지이다. 히비스커스에는 HCA, 카테킨, 히비스커스산이 함유되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과거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한혜진이 저염식, 저칼로리 식단을 공개하며 이를 소개한 바 있다. 해당 방송에서 한혜진은 직접 저칼로리 피자를 만들면서 도우에 히비스커스 차를 섞어 구웠다. 그는 히비스커스 차의 지방 분해 효능뿐만 아니라 이뇨 작용으로 노폐물 배출에도 탁월하다고 전했다.

핑거루트

출처XtvN <프리한 19>

뮤지컬 배우 홍지민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출산 후 꾸준한 운동과 함께 ‘핑거루트 다이어트’를 병행했다고 밝혔다. 핑거루트는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자바인들의 음식으로 향신료를 사용해 온 뿌리 음식이다. 핑거루트는 에너지 대사와 지방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효소를 활성화시켜 체지방 형성을 억제하고 이미 생성돼 있는 체지방의 분해를 촉진한다.

와일드망고

출처SBS <좋은 아침>

‘이것’으로 50kg를 감량한 스타가 있다는데…! 과거 SBS <좋은 아침>에 출연한 라윤경은 한때 100kg을 넘었다며 50kg를 감량한 비법으로 와일드망고를 꼽았다. "식사 전에 꼭 챙겨 먹는 건강한 간식은 와일드망고 요구르트를 먹었다. 망고는 젤리로도 먹고 분말은 물에 타서 마신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이어트하면 공복감이 생기는데 포만감이 오래간다. 변비에도 도움을 주니까 와일드 망고 덕에 뱃살을 잘 뺐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전문가는 "와일드망고 요구르트는 장의 기능 원활하게 해줘서 변비에 도움을 주고 노폐물을 배출시켜주니까 디톡스 효과까지 있다고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라윤경 외에도 이하늬, 김세아 역시 다이어트를 위해 와일드망고를 먹었다고 한다. 하지만 임산부나 수유 중이라면 섭취 시 주의해야 한다.

의외로 다이어트에
‘안’ 좋은 음식들??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