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 성형 수술 제의에도 단박에 거절한 스타들

조회수 2019. 4. 16. 18: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Love yourself♥
지금 있는 그대로가 좋아요 :)

오나미


출처: JTBC ‘님과 함께’

개그우먼 오나미도 성형외과로부터 성형수술 제의를 많이 받았다고 고백한 바 있다. 과거 JTBC ‘님과 함께 시즌 2- 최고의 사랑’ 방송에서 오나미는 “성형 제의가 많이 들어온다. 공짜로 해주고 돈을 억대로 준다고 했다. 그런데 내가 그 돈을 벌 수 있을 것 같아서 거절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오나미는 “그런데 다른 성형외과 의사는 수술하지 말래. 해도 안 예뻐진대”라고 덧붙이며 “근데 나는 예쁘진 않은데 굉장히 매력 있다고 생각은 한다”라고 자신의 외모에 자신감을 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사기도 했다. 

권진영

출처: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과거 ‘우비소녀’로 큰 인기를 끌었던 개그우먼 권진영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권진영이 억대 성형수술을 제안받았던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권진영은 “제 입이 마중 나온 입이라 (의사들이) 양악 수술을 하면 드라마틱 한 효과가 있을 거라고 했다”라며, “얼굴형이 예쁘니까 조금만 집어넣으면 아이돌처럼 예뻐지겠다고도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의사가) 돈을 억대로 줄 테니 수술하자고 했다”라고 말했지만, 권진영은 “지구에 이 얼굴은 하나인데 이제 못 본다고 생각해 성형수술을 하지 않겠다고 결심했다”라며 억대 수술 제의를 거절한 이유를 전했다. 

김종국


출처: SBS ‘미운 우리 새끼’

눈이 매력적인 가수 김종국의 친형이 성형외과 의사라는 사실은 많이 알려져 있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친형을 만나러 간 김종국은 친형에게 쌍꺼풀 수술을 제안받았다. 당시 친형은 “방송에서 더 잘생겨 보이려면 눈, 코, 입이 커야 한다”라며 “쌍꺼풀 수술을 하는 게 어떻겠냐”라고 제안했다.


그는 “내가 데뷔한 지 24년이 됐다. 사람들이 내 얼굴을 너무 잘 안다. 그런데 내가 뭘 하고 나오면 이상하지 않겠냐”라며, “나는 친근함으로 다가가는 외모니까. 그리고 내가 잘생겨 보이면 너무 작업이 많이 들어간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악동뮤지션 수현


출처: JTBC ‘아는 형님’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했던 악동뮤지션의 수현은 YG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에 성형수술 안 하는 조건을 넣었다는 설에 대해 운을 뗐다.


수현은 “계약서에 넣은 건 아니고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면 자는 동안 성형을 시켜놓는다는 괴소문을 많이 들었다. 너무 무서웠다”라고 말했다. 이어 “회사에 처음 들어갔을 때 코에 대해 이야기하더라. 코를 건드려 볼 생각이 있냐고 해서 나는 숨을 쉬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고 이야기했다. 그 이후로는 전혀 이야기가 없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코, 가슴 성형 제안 받은 
자연 미인 스타는?
▼▼▼▼▼▼

성형 제안 받았지만, 

▲거절한 스타 더보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