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공짜 성형 수술 제의에도 단박에 거절한 스타들

Love yourself♥ 지금 있는 그대로가 좋아요 :)

3,14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오나미


출처JTBC ‘님과 함께’

개그우먼 오나미도 성형외과로부터 성형수술 제의를 많이 받았다고 고백한 바 있다. 과거 JTBC ‘님과 함께 시즌 2- 최고의 사랑’ 방송에서 오나미는 “성형 제의가 많이 들어온다. 공짜로 해주고 돈을 억대로 준다고 했다. 그런데 내가 그 돈을 벌 수 있을 것 같아서 거절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오나미는 “그런데 다른 성형외과 의사는 수술하지 말래. 해도 안 예뻐진대”라고 덧붙이며 “근데 나는 예쁘진 않은데 굉장히 매력 있다고 생각은 한다”라고 자신의 외모에 자신감을 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사기도 했다. 

권진영

출처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과거 ‘우비소녀’로 큰 인기를 끌었던 개그우먼 권진영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권진영이 억대 성형수술을 제안받았던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권진영은 “제 입이 마중 나온 입이라 (의사들이) 양악 수술을 하면 드라마틱 한 효과가 있을 거라고 했다”라며, “얼굴형이 예쁘니까 조금만 집어넣으면 아이돌처럼 예뻐지겠다고도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의사가) 돈을 억대로 줄 테니 수술하자고 했다”라고 말했지만, 권진영은 “지구에 이 얼굴은 하나인데 이제 못 본다고 생각해 성형수술을 하지 않겠다고 결심했다”라며 억대 수술 제의를 거절한 이유를 전했다. 

김종국


출처SBS ‘미운 우리 새끼’

눈이 매력적인 가수 김종국의 친형이 성형외과 의사라는 사실은 많이 알려져 있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친형을 만나러 간 김종국은 친형에게 쌍꺼풀 수술을 제안받았다. 당시 친형은 “방송에서 더 잘생겨 보이려면 눈, 코, 입이 커야 한다”라며 “쌍꺼풀 수술을 하는 게 어떻겠냐”라고 제안했다.


그는 “내가 데뷔한 지 24년이 됐다. 사람들이 내 얼굴을 너무 잘 안다. 그런데 내가 뭘 하고 나오면 이상하지 않겠냐”라며, “나는 친근함으로 다가가는 외모니까. 그리고 내가 잘생겨 보이면 너무 작업이 많이 들어간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악동뮤지션 수현


출처JTBC ‘아는 형님’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했던 악동뮤지션의 수현은 YG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에 성형수술 안 하는 조건을 넣었다는 설에 대해 운을 뗐다.


수현은 “계약서에 넣은 건 아니고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면 자는 동안 성형을 시켜놓는다는 괴소문을 많이 들었다. 너무 무서웠다”라고 말했다. 이어 “회사에 처음 들어갔을 때 코에 대해 이야기하더라. 코를 건드려 볼 생각이 있냐고 해서 나는 숨을 쉬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고 이야기했다. 그 이후로는 전혀 이야기가 없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코, 가슴 성형 제안 받은 
자연 미인 스타는?
▼▼▼▼▼▼

성형 제안 받았지만, 

▲거절한 스타 더보기▲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