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매력적인 보조개를 갖고 있는 스타들

웃을 때 완전 매력포인트♥

5,40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보조개’가 있으면 말하거나 웃을 때 움푹 들어가는 모습이 얼굴을 더욱 매력적이게 보이는 포인트다. 귀엽고 앙증맞은 모양과 매력으로 많은 이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기도 한다는 보조개는 ‘신이 유독 더 많이 사랑해서 만들었다는 증표다’라는 황홀한 설을 갖고 있기도 한다.


이처럼 큰 매력으로 추앙받는 보조개를 갖고 있어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스타들은 누가 있을까? 보조개가 매력 포인트인 스타들은 누가 있을지 한번 알아보자.  

김숙

출처김숙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김숙도 양 입꼬리 옆에 푹 패인 매력적인 보조개를 갖고 있다. 김숙은 과거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서 “연예계 3대 보조개 스타로 주현미, 김숙, 신민아가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주현미 선배님과 저는 보조개 라인이 똑같고, 신민아 씨는 볼 쪽에 있고”라고 말해 웃음을 사기도 했다.

이서진

출처영화 <완벽한 타인> 스틸컷

보조개 있는 연예인을 떠올릴 때 빠짐없이 등장하는 배우 이서진. 이서진은 남들보다도 유난히 깊고 길게 패인 보조개가 매력적이다. 이서진도 무표정일 때 다소 차가운 분위기를 풍기지만, 웃을 때는 보조개가 깊게 패어 오히려 수줍어 보이기까지 한다.

이하늬

출처이하늬 인스타그램

배우 이하늬는 웃을 때마다 광대 부분에 쏙 들어가는 인디언 보조개와 양 볼이 쏙 들어가는 보조개를 갖고 있어, ‘보조개 부자’라고도 불린다. 특히 이하늬의 인디언 보조개는 그의 독보적인 매력 포인트라고 할 정도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하늬는 겉으로 보기에는 차가운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웃을 때면 보조개들이 드러나면서 귀엽고 러블리한 페이스로 변신하기도 한다.

신민아

출처신민아 인스타그램

연예계 대표 보조개 미인으로도 꼽히는 배우 신민아. 신민아도 웃을 때 광대 아래 양 볼이 쏙 들어가는 보조개를 갖고 있어 동안 외모를 더욱더 어려 보이게 한다. 특히 신민아를 보고 많이들 동안 외모와 더불어 ‘러블리하다’라는 말을 많이들 하는데, 이는 신민아의 매력 포인트인 보조개가 진가를 발휘하는 것 같다.

강민경

출처강민경 인스타그램

실력파 가수 다비치의 멤버 강민경은 데뷔 전부터 남다른 미모를 자랑하며 ‘얼짱’으로도 유명했다. 특히 백옥처럼 하얀 피부와 선명한 보조개가 강민경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한다.


히 얼마 전 JTBC 예능 프로그램 <한 끼 줍쇼>에 출연한 강민경은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경규로부터 “보조개 네 거니?”라고 황당한 질문을 받았다고 밝혔다. 하지만 강민경은 오히려 “덕분에 분량이 확보가 돼서 감사했다”라며, 당시 “아빠가 오른쪽 보조개, 엄마가 왼쪽 보조개를 물려주셨다”라고 답했다고 한다. 

오연서

출처오연서 인스타그램

귀엽고 새침하게 보이는 보조개가 매력적인 배우 오연서는 입 주변뿐만 아니라, 볼까지 움푹 패어 있다. 오연서는 이목구비가 뚜렷해 자칫 강해 보일 수도 있지만 귀여운 보조개 덕분에 인상이 부드러워 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랩 몬스터

출처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

월드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에서 랩을 담당하고 있는 랩 몬스터는 중저음의 파워풀한 랩을 할 때와는 다르게 환하게 웃을 때면 보조개가 선명하게 드러나 순수해 보이기까지 한다. 특히 랩 몬스터는 보조개와 함께 웃을 때 사라지는 눈 웃음이 또 다른 매력 포인트로 꼽히기도 한다.

팬들 입덕시키는
스타들의 특별한 신체 부위?
▼▼▼▼▼▼

▲위 이미지 바로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