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카드 잘라야 되나? 올가을 힙 컬래버레이션

조회수 2020. 10. 14. 18: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내 손목을 지켜줘..
출처: 트래비스 스캇 인스타그램
McDonald’s X Travis Scott
출처: 트래비스 스캇 인스타그램

힙스터 트래비스 스캇과 글로벌 푸드 맥도날드가 만났다. 바로 ‘트래비스 스캇 밀’ 세트가 등장한 것. 버거에 셀럽의 이름을 붙인 것은 1992년 마이클 조던 이후로 처음이다. 한편, 트래비스 스캇은 맥도널드 로고를 활용한 위트 있는 패션 제품들을 선보였는데 데님 팬츠부터 베게, 모자, 러그, 컵 등 다양한 제품군을 준비했다.

출처: 유니클로 인스타그램
UNIQLO X Jil Sander
출처: 유니클로 인스타그램

11년 전, 명동을 뒤흔들었던 유니클로와 질 샌더의 전설적인 만남이 올해 다시 한번 재현된다. +J(플러스 제이)라는 이름으로 선보였던 지난 컬렉션 타이틀을 그대로 가져왔는데, 그때와 마찬가지로 심플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올가을 출시 예정이다.

출처: H&M 홈페이지
KANGOL X H&M
출처: H&M 홈페이지

매해 깜짝 놀랄만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소비자를 들었나 놨다 하는 H&M. 이번에 H&M 이 선택한 브랜드는 스트리트 패션의 독보적인 브랜드 캉골이다. 글로벌 팝스타 메이블이 참여한 이번 컬렉션은 캉골의 트레이드 마크인 캥거루 아이콘이 돋보이는데 시어링 버핏햇부터 오버사이즈 니트와 레터링 조거 팬츠 등 31개의 아이템을 선보였다. 이미 온라인은 전부 품절이니 오프라인 매장을 노려보자.

출처: 리바이스 홈페이지
LEGO X LEVI’S
출처: 리바이스 홈페이지

그때 그 시절을 떠올리게 만드는 레트로 장인들이 만났다. 청키한 리바이스 진에 레고의 오색 찬란한 컬러 감이 더해져 키치 한 무드를 맘껏 즐길 수 있다. 특히 뗴었다 붙였다 자유롭게 창작할 수 있는 레고 본연의 컨셉을 활용해 자신만의 아이템을 커스텀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레고 패널 위에 레고 도트 브릭을 자유롭게 배치해 무한한 창의력을 이젠 옷으로 표현해보자.

Editor 강보람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