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예약 필수! 머물고 싶은 춘천 스테이 4

조회수 2021. 3. 18. 14: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낭만 가득한 춘천으로 떠나요. 머물고 싶은 춘천 스테이 4

의림여관


춘천 의암리에 위치한 의림여관은 도시의 번잡함에 지친 사람들이 자연 안에서 온전히 쉬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어진 공간이다. 창이 하나도 없는 앞쪽 외관과는 반대로 숲을 등진 내부 곳곳에는 많은 창을 내어 자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프라이빗한 2개의 2인 객실은 마주침의 동선을 최소화해 깊은 사색을 즐기기에 좋다. 매달 1일 0시에 두 달 뒤의 한 달치 연박 예약이 우선 오픈되고, 2일 0시부터 1박 예약이 가능하다. 도시를 떠나 자연 속에서 온전한 사색을 즐기고 싶다면, 의림여관으로 떠나볼 것.


주소 강원도 춘천시 신동면 의암1길 132

인스타그램 @uirim_inn

이상원 미술관 뮤지엄 스테이


이상원 미술관 뮤지엄 스테이는 숲과 계곡, 맑은 공기로 둘러싸인 자연에서 미술 작품을 감상하며 하룻밤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2014년 개간된 이상원 미술관은 이상원 화백의 1970년대부터 현재까지 약 2,000여 점이 넘는 회화 작품과 한국 미술가들의 창작품 1,000여점을 보유하고 있다. 뮤지엄 스테이 이용 고객은 이상원 미술관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객실에는 다양한 오리지널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또한, 금속, 유리, 도예 스튜디오 등 다양한 공방 체험을 즐길 수도 있다.


주소 강원도 춘천시 사북면 화악지암길 99

인스타그램 @lswmuseum


어바웃 플로우


춘천 시내에서 떨어진 시골 마을에 위치한 어바웃 플로우는 목조로 만들어진 전원주택에서의 시골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곳. 지대가 높지는 않지만 아름다운 산새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위치에 자리 잡고 있으며, 2층 전체와 단독으로 넓은 데크를 이용할 수 있다. 최대 인원 6인까지 수용할 수 있는 넓은 면적에 테라스도 있어 마치 한 폭의 수채화같이 시시각각 변하는 하늘의 모습과 계절을 감상할 수 있다.


주소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신북로 433-38

인스타그램 @aboutflow_cc


헤이 춘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heyy가 선보이는 첫 번째 호텔, 헤이 춘천은 잔잔한 공지천과 맞닿아 있는 공간으로, 로컬 기반의 여가를 제안하는 곳이다. 아이들과 함께 지내기 좋은 Kid&Slide 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니버니포니의 소품으로 꾸며진 Stay Vivid 룸, 소중한 반려견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Camp Bow Wow룸과 야마하 사운드의 시스템을 즐길 수 있는 Sound&Teater 룸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한 객실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공식 사이트 내에서 주변에 가볼 만한 춘천 로컬 스폿들을 소개하고 있어 다채로운 여행을 즐기기 좋다.


주소 강원도 춘천시 남춘로 39

인스타그램 @heyy.official




Contributing Editor 이사랑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