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둘이 절친? 연예인 의외의 친분

그들의 우정 forever...★

70,04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송가인 인스타그램

최근 가수 길구봉구, 송가인이 의외의 친분을 자랑해 화제이다. 길구봉구의 길구는 지난 19일 인스타그램에 송가인과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길구, 봉구와 함께 활짝 웃고 있는 송가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길구는 사진과 함께 송가인에 대해 "원래부터 1등이었던 친구가 진짜 1등이 되어 돌아와서 기분도 좋고 내심 자랑스러운 마음입니다. 지금의 그 좋은 목소리로 오래오래 노래해주길!"이라며 "몇 안 되는 동갑내기 친구"라고 전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마동석 - 보아

출처김선아 인스타그램 (@kimsuna_official)

출처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과거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보아는 마동석과의 의외의 친분을 밝혀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보아는 자신과 친한 연예인 중 한 명으로 마동석을 꼽으며 “그분 진짜 반전남이다. 미국에서 오셨는데”라고 말했고 이에 유희열이 “그분 미국에서 오셨어요?”라며 놀라워하자 보아는 “레이디 퍼스트 매너가 정말 뛰어나다. 반한다”라며 엄지를 치켜들어 폭소를 자아냈다.

강동원 - 김진호

출처MBC <섹션 TV 연예통신>

전혀 인연이 없을 것 같은 강동원과 김진호도 의외의 친분을 가지고 있다. 두 사람은 과거 스타일리스트의 소개로 인연을 맺게 되었다. 과거 강동원이 김진호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찾아 응원차 간식을 준비해 깜짝 방문을 하며 친분을 과시했다고. 김진호 또한 강동원의 영화 시사회에 자주 모습을 드러내는 등 우정을 이어나갔다.

노사연 - 아이유

출처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지난 6월 노사연이 한 방송에 출연해 아이유의 인성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노사연은 다른 출연진의 '아이유를 며느리 삼고 싶다고 했더라'라는 말에 "아이유는 사랑하는 동생이다. '영웅호걸' 이후 지금까지 이어왔다. 잊지 않고 선물을 보내준다. 로열젤리나 석청 등 건강식품을 준다"라고 말하며 아이유를 칭찬했다. 

알고 보니 가족이다?
반전 스타 패밀리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