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캠퍼스 남신&여신이었던 스타들의 과거 모습

훈훈한 외모부터 명석한 두뇌까지, 다 갖춘 스타들★

3,65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청순한 매력으로 남심을 넘어 여심까지 홀리고 있는 대세 배우 신예은의 과거가 공개돼 화제다. 과거는 바로 캠퍼스에서 풋풋함을 뽐내는 신예은의 대학 시절 모습이다.


지난 2017년 6월 웹 매거진 ‘아이즈 매거진’은 대학 캠퍼스별 훈남훈녀에게서 듣는 학교 이야기 ‘번호가 뭐예요?’의 성균관대 명륜 캠퍼스 편을 공개했고, 해당 인터뷰는 당시 20살이었던 연기예술학과 신예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출처아이즈매거진

빨간 입술, 뽀얀 피부에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청순함 가득한 신예은. 그는 당시 인터뷰에서 “성균관대학교 하면 바로 예술대학 연기예술학과죠! 제가 속한 과이기도 하고요”라고 말하며 풋풋한 새내기 대학생 다운 모습을 보였다. 또한 신예은은 모교인 성균관대학교 학교 발전 홍보대사로 활동하기도 했다.


배우 신예은의 청순한 대학 캠퍼스 여신 시절이 화제를 모으면서, 더불어 다른 스타들의 캠퍼스 여신, 남신 시절이 재조명되고 있다.

박보검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휴학 한번 없이 4년 동안 학교생활에 충실했던 배우 박보검. 그는 그간 다양한 인터뷰를 통해 학업에 대한 의지를 보인 바 있다. 그가 열정적으로 수업에 임하는 모습은 명지대학교 재학생들의 SNS을 통해 종종 공개되곤 했다.


이에 4학년 2학기인 대학생활 마지막 학기에서는 만점에 가까운 성적을 받으며 ‘과탑’으로 졸업한 박보검. 훈훈한 외모뿐만 아니라 성실한 대학 생활까지 선보여 진정한 캠퍼스 ‘남신’ 다운 면모를 뽐냈다.

송중기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이제는 연예계 대표 부부로 자리매김한 배우 송중기도 과거 대학 시절, ‘남신’ 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과거 한 커뮤니티에서는 ‘송중기 대학 시절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고, 사진 속 송중기는 풋풋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출처성균관대학교

특히 송중기는 모교인 성균관대학교 홍보모델을 3년간 지속해, 성균관대학교 대표 얼굴로 활약한 바 있다. 특히 그가 표지에 등장한 홍보책자는 이례적으로 추가 발행을 할 정도로 인기가 상당했다고. 당시 수험생 사이에서 ‘성균관대 홍보책자 구하기가 하늘에 별 따기’라는 우스갯소리가 나올 정도였다고.

박신혜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박신혜는 중앙대학교 연극 영화과 08학번으로 당시 재학 시절 지각 한번 하지 않고 모든 수업을 꼬박꼬박 들었고, 우수한 성적을 자랑했다고 한다. 미모만큼이나 뛰어난 그녀의 성실함에 많은 주변인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출처박신혜, 최태준 인스타그램

특히 박신혜는 현재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최태준과의 인연도 모교인 중앙대학교 연극 영화과 선후배 사이로 출발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태희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우리나라 대표 ‘엄친딸’로 언급되는 배우 김태희. 그녀는 중학교 재학 3년 내내 전 과목 만점, 전교 1등이라는 전무후무한 스펙 보유자다. 외모는 물론 명석한 두뇌까지 갖춘 김태희는 이에 국내 최고의 대학 서울대학교에 입학, 졸업했다.


대학 동문인 이하늬는 김태희의 대학시절 대해 “태희 언니는 예수님 같았다”라며, “언니가 지나가면 학생들이 운집했다”라고 했을 정도로 김태희는 대학시절 상당한 인기를 끌었다고 증언한 바 있다. 한편 김태희와 이하늬는 서울대학교 스키 동아리를 함께해 친분을 쌓았다고 알려졌다.

수능 '450점' 맞은 스타와

한 학기 평점 '4.44점' 맞은 스타는?

▼▼▼▼▼▼

스타들의 캠퍼스 모습 더보기!

▲위 이미지 바로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