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네 했어요” 성형 사실 쿨하게 인정한 스타들

요즘은 당당히 성형 사실 고백하는 것이 대세!

170,43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성형을 더 이상 숨기거나 부끄러워하는 시대는 지났다. 이에 외모에 민감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성형 사실을 숨기지 않고 당당히 얘기하는 스타들이 늘고 있다. 스타들의 성형 고백들이 주목을 받으면서 팬들도 많은 응원들을 보내고 있는 추세이다.


이렇게 솔직 담백하게 성형 사실을 고백해 눈길을 끌고 있는 스타들이 누가 있는지 한번 알아보자. 

고원희

출처고원희 인스타그램

출처KBS2 <퍼퓸>

KBS 드라마 ‘퍼퓸’에서 민예린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고원희는 지난 ‘퍼퓸’ 기자간담회에서 자신의 성형설이 불거진 것에 대해 운을 뗐다.


고원희는 “사실 그렇게 신경을 쓰지 않고 있다. 사실은 사실이니까.”라고 말했다. 이어 “드라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연기로 더 열심히 보여드리겠다”라고 덧붙이면서 세상 쿨한 반응을 보였다. 이로 인해 드라마 퍼퓸 팬들의 성형 지지 성명을 받는 등 누리꾼들의 많은 응원을 받은 바 있다.

정채연

출처MBC every1 <비디오스타>

출처Mnet <프로듀스 101>

Mnet ‘프로듀스 101’의 엔딩 요정으로 유명한 정채연은 출연 당시 무대가 끝나고 엔딩 장면에 잡혔는데, 청순하면서도 풋풋한 외모로 크게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출연한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서 정채연의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쌍꺼풀이 없는 어린 시절 모습에 MC들은 “쌍꺼풀 수술을 했냐” 물었고, 정채연은 “쌍꺼풀은 중학교 때 생겼고, 코 수술은 했다”라며 뜻밖의 코 성형 사실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상화

출처이상화 인스타그램

출처SBS <집사부일체>

지난 3월 강남과의 공개 열애로 이목을 끌은 바 있는 스포츠 여제 이상화 또한 솔직 담백하게 쌍꺼풀 수술을 고백한 바 있다.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이상화는 멤버들과 인사를 나누다 양세형의 ‘아름다워지셨다’는 말에 “저 살짝 눈 집었어요”라고 말했다. 이에 오히려 멤버들이 난감해했고, 이어 이상화는 “앞만 보는 운동을 하다 보니 너무 처지더라”라고 말하면서 당당한 매력을 뽐냈다.


데뷔 전이 더 예쁘다는
스타는 누구?
▼▼▼▼▼

▲위 이미지 바로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