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혈연, 지연, 학연보다 더 지독하다는 곽동연

5,28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한동안 잠잠했던 연예인 특혜 논란이 다시 한번 불거졌다. 연예인 특혜 뿐만 아니라 혈연, 지연, 학연의 문제까지 연루됐다는데… 해당 사건(?)을 살펴보자.


※ 본 사건은 농담 반, 진담 반으로 이뤄졌다.


연예인 특혜로
슈퍼스타 ‘인절미’ 영접

출처인절미 인스타그램(@zzangjeolmi)

지난 9일 ‘인절미’ 인스타그램에 ‘허거걱’이라는 말과 함께 촬영 중인 배우 ‘곽동연’과 뒤에서 혼자 놀고 있는 ‘인절미’의 사진이 게시됐다. 충격적인 귀여움으로 대한민국을 뒤흔들고 있는 슈퍼스타 ‘인절미’와 ‘내 ID는 강남미인’에 출연 중인 배우 ‘곽동연’이 만났다니? 어찌된 일일까.

그의 무한 구애는
실은 빅 픽처?

‘인절미’가 SNS 상에서 인기를 얻기 시작할 무렵, 배우 ‘곽동연’은 짱이 되고 싶은 ‘인절미’ 사진에 돌연 자신의 존재를 알게 해달라며 질척거리기 시작했다. ‘인절미’가 산책을 갈 수 있도록 비를 멈추겠다 하는가 하면, 사과 농장과 양계장, 태평양, 인도양, 대서양을 사주겠다며 무한 구애를 펼쳤다. 그의 댓글에 누리꾼들은 그를 주접킹(?)으로 인정하며 화제가 되기 시작했는데…

빅 픽처가 이뤄지다

출처곽동연 인스타그램(@kwakdongyeon0)

‘인절미’의 사진마다 무한 구애를 펼쳤던 덕분일까. ‘곽동연’은 슈퍼스타 ‘인절미’와 촬영을 하며 진정한 성덕(성공한 덕후)이 됐다.

‘인절미’와 ‘곽동연’의 만남 소식에 흥분한 누리꾼들은 ‘연예인 특혜다’, ‘무슨 무슨 법으로 고소하겠다’, ‘혈연, 지연, 학연보다 강하다는 곽동연’, ‘이게 나라냐’, ‘내 뒤로 줄 서라’ 등 격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곽동연’은 ‘무슨 무슨 법으로 고소하지 마세요ㅠㅠ’라고 덧붙여 폭소를 자아냈다.


연예인 특혜 논란이 불거질 정도로 뜬 슈퍼스타 ‘인절미’에게 푹 빠진 연예인은 비단 ‘곽동연’뿐만이 아니다. ‘인절미’에게 빠진 연예인은 또 누가 있을지 함께 보자.

‘바람기억’ 리메이크 소식에
좋아요를 누른 ‘나얼’

출처출처 : 나얼 인스타그램(@rrace)

‘바람기억’을 부른 원곡 가수 ‘나얼’은 ‘인절미’가 자신의 노래를 리메이크를 했다는 소식에 좋아요를 눌러 화제가 됐다. ‘나얼’도 ‘인절미’의 노래 실력을 인정한 것인가.

▲▲▲

슈퍼스타 '인절미'에게 빠진

연예인이 궁금하다면 클릭!

※ 연예인 특혜는 반대 ※

Contributing editor 유다영



+슈퍼스타 '인절미'와 그의 덕후 '곽동연'은 누구?

-'절미'에게 이런 사연이? 견생역전한 댕댕이 누구?

-여심 스틸 ‘연우영 선배’ 떡잎부터 달랐던 과거 모습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