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일은 취미로 해도 된다는 ‘영앤리치프리티’ 스타들

어리고 돈많고 예쁘고 세상 혼자사는 스타들

173,86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카카오 M

최근 가수 아이유가 매입한 땅의 가격이 알려지면서 ‘영앤리치프리티’스타로 화제가 되고 있다. 매입한 토지에는 작업실을 만들어 후배들이 사용할 수 있게 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마음까지 리치함을 입증하였다.


연예계에는 아이유뿐만 아니라, 어린 나이에 성공해 많은 돈을 벌면서 외모, 능력 등도 뛰어난 스타들이 많다고 한다. 그럼 그 ‘영앤리치프리티’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스타들은 누가 있는지 한번 알아보자.


엑소 찬열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출처V live <EXO 2017 한 여름밤의 코코밥>

찬열은 평소 통이 큰 ‘영앤리치핸썸앤톨’ 스타로 유명하다. 자신의 생일선물로 3억짜리 외제차를 산 것은 물론 누나에게도 외제차를 선물, 엑소 멤버들과 게임을 하기 위해 멤버 모두에게 게이밍 노트북을 선물하는 등 남에게도 잘 베푼다고 한다. 

수지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국민 첫사랑’ 수지는 만 22살에 강남 건물주가 되면서 ‘영앤리치프리티’ 스타로 화제가 되었다. 수지가 매입한 건물은 30억대로 월 임대수익 또한 어마어마한 것으로 알려졌다. 게다가 최근 드라마에 나올 법한 자신의 드레스룸을 공개하면서 그야말로 ‘성공한 삶’을 살고 있음을 보여주었다.

방탄소년단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빌보드 스타 방탄소년단은 광고하고 있는 자동차 보다 더 비싼 시계를 차고 다닌다. 그야말로 외제차 한 대를 손목에 달고 다니는 것인데, 이는 방탄소년단이 벌어들이는 돈에 비하면 얼마 되지 않는 것이라고 한다. 


게다가 지금 월드투어까지 돌고 있다고 하니 더 어마어마한 수익을 벌어들일 예정이다. 

세븐틴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대세 아이돌 세븐틴은 입는 옷부터 ‘영앤리치’함이 드러난다. 세븐틴 자체 컨텐츠 <고잉 세븐틴>에 입고 나온 잠옷용 후드티가 185만 원, 평소 입고 다니는 반팔 티 하나에 55만 원으로 밝혀져 이에 팬들은 ‘제대로 영앤리치다.’ ‘저걸 잠옷으로 쓰다니 대단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소녀시대 수영이

백화점 안가는 사연은?

▼▼▼클릭해서 확인▼▼▼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