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배우들 싸움에 촬영 중단
실제 앙숙이었던 스타들

스타들의 근거'있는' 불화설
알렛츠 작성일자2019.02.11. | 308,237 읽음

작품 속 케미를 위해서는 실제 배우들의 화합 또한 중요하다. 하지만 작품에서는 서로를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쳐다보다가도 실제로는 그렇지 못하거나 심지어는 서로 디스 전을 펼치며 싸우는 경우도 있다. 지금부터 작품 속과 밖이 다른 배우들의 이야기를 알아보자.


드웨인 존슨 vs 빈 디젤


출처 : 영화<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2017년 영화<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에서 화려한 액션과 연기로 환상 케미를 보여준 두 배우, 드웨인 존슨과 빈 디젤은 당시 둘의 사이가 좋지 않다는 루머가 퍼졌다. 드웨인 존슨이 지각을 자주 하는 빈 디젤과 다퉜다는 뉴스에서 시작된 이 루머는 촬영 종료 후 드웨인 존슨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사진과 함께 코멘트를 남기며 불이 붙었다. 

출처 : 드웨인 존슨 인스타그램(@therock)

그는 “함께한 여배우들은 항상 놀라웠고, 그래서 난 그들을 사랑한다. 하지만 남자 배우들은 좀 다르다. 몇몇은 진정한 프로페셔널이었지만, 아닌 사람도 있었다”라고 언급했다. 더하여 LA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드웨인 존슨이 “빈 디젤을 디스 한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라고 말해 화제가 되었다. 하지만 이후 빈 디젤이 한 인터뷰에서 “드웨인 존슨과의 불화설은 과장된 것이다. 우리 집에서는 ‘드웨인 삼촌’으로 부를 만큼 친하다”라고 언급하며 불화설을 잠재웠다. 


라이언 고슬링 vs 레이첼 맥아담스


출처 : 영화<노트북>

많은 사람들이 인생 영화라고 꼽는 영화<노트북>에서 환상 케미를 보여준 레이첼 맥아담스와 라이언 고슬링은 촬영 초반 두 배우의 신경전으로 촬영이 중단되기도 했었다. 심지어 라이언 고슬링이 여배우를 교체해달라고 요구하기도 했다고 감독이 직접 밝히기도. 다행히도 닉 카사베츠 감독이 두 사람의 관계를 위해 촬영 후 서로의 불만을 말하는 시간을 마련했고, 그 결과 두 사람의 불화는 말끔하게 해소! 이후 미운 정이 무서운지 실제 커플로 발전해 많은 영화 팬들의 응원을 받기도 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vs 클레어 데인즈


출처 : 영화<로미오와 줄리엣>

서로 첫눈에 반하는 영화<로미오와 줄리엣> 속의 주인공들과는 달리 그 역할을 연기한 배우들은 서로에게 좋지 않은 첫인상을 받았다. 클레어 데인즈는 디카프리오를 보고 “미성숙하다”라고 말하는 한편, 디카프리오는 데인즈에게 “늘 초조해한다”라고 언급하며 서로를 디스 했다. 하지만 촬영이 진행되면서 서로 마음을 열었고, 둘은 짧은 시간이지만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었다.


크리스찬 베일 vs 촬영 감독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2009년 개봉 작 영화<터미네이터: 미래 전쟁의 시작>에서 존 코너役을 연기한 크리스찬 베일은 당시 촬영 현장에서 한창 연기에 몰입해 있던 중, 촬영감독이 끼어들어 연기를 방해했다며 무려 3분 30초가 넘는 시간 동안 심한 욕을 퍼붓는 음성 파일이 노출되어 화제가 되었다. 결국 인터뷰에서 크리스찬 베일이 공개 사과를 하며 일단락되었지만 그에게 생긴 부정적 이미지는 한동안 회복되지 않았다. 


베네딕트 컴버배치 vs 마틴 프리먼


출처 : 영화<셜록: 유령신부>

국내에도 많은 마니아층을 보유 중인 영국 드라마<셜록>에서 합을 맞춘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마틴 프리먼 또한 불화설로 화제가 됐다. 마틴 프리먼이 텔레그래프와의 인터뷰에서 “사람들의 기대 때문에 BBC<셜록>에 참여하는 건 더 이상 재미있지 않은 일이 됐다”라고 말했는데, 이에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한 인터뷰에서 “고작 그것 때문에 현실을 피하고 싶다는 건 정말 한심하다. 뭐, 기대치 때문이라고? 나는 동감하지 않는다. (중략) 나는 그와 같은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말해두고 싶다”라고 말하며 프리먼을 비판했다. 


나탈리 포트만 vs 마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영화<토르: 다크 월드>

나탈리 포트만은 영화<토르>시리즈에서 히로인으로 활약했지만, 영화<토르: 다크 월드>이후 하차해 화제가 됐다. 이유는 나탈리 포트만이 추천한 감독 패티 젠킨스가 마블과의 의견 차이로 인에 하차한 것. 이에 나탈리 포트만 또한 영화<토르: 다크 월드>의 출연도 거부했지만 계약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참여했고 그 이후 완전히 하차해 더 이상 마블 영화에서 볼 수 없게 되었다.

하지만 얼마 전 나탈리 포트만이 한 인터뷰에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로의 복귀를 희망한다”라고 언급한 만큼 마블 영화에서 다시 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대본 집어던지고 몸싸움까지
결국 배우 교체된 고현정의 불화설
▼▼아래 사진 클릭 후 더 보기▼▼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스카이캐슬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