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데뷔 950일 만에 1위 드디어 포텐 터진 걸그룹

143,19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꿈을 이룬 걸그룹 우주소녀가 이젠 누군가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달린다. 우주소녀 설아 엑시 보나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여름 루다 연정은 새 미니앨범 'WJ PLEASE?'를 발매하고 세계관을 더욱 탄탄하게 구축했다. 비록 중국인 멤버 3명이 현지 일정으로 불참했지만, 음악과 연기 예능 등 여러 방면에서 활동하며 쉼 없이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성장은 자신들의 꿈을 이루는 것은 물론 팬들의 꿈마저 이루게 도와주고 있다. 우주소녀의 꿈과 팬들의 꿈을 꼭 '부탁해'.

다시, 우주소녀

7개월 만의 컴백이라 설레고 기대됐다. 늘 1위 후보에만 올랐는데 이번 활동에는 꼭 1위를 해보고 싶다. 

중국인 멤버 3인 불참

미기와 선의는 중국판 '프로듀스 101'인 '창조 101'에서 1, 2위에 오르며 프로젝트 걸그룹 '화전소녀'로 데뷔하며, 성소는 중국 스케줄이 많다. 함께 할 수 없어 아쉽지만, 서로를 응원하며 완전체로 뭉칠 날을 기다리고 있다. 


중국 멤버들의 공백

13명이 하던 동선을 10명의 동선으로 바꿨고, 그러면서 공백이 참 크게 느껴지더라. 세 친구의 몫까지 우리가 열심히 하려고 한다. 잘 지켜봐 줬으면 좋겠다.

데뷔 후 첫 '팬송'

멤버들의 작사 작곡 공부는 팬들에게 '팬송'을 선물하고 싶어 시작됐다. 팬 미팅에서 선공개 후 음원으로까지 나오게 돼 정말 기쁘다. 13명의 목소리가 모두 담겼으니 팬들의 아쉬움이 채워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더욱 확고해진 세계관

우리는 시·공간을 초월한 그리스 신화부터 별자리 등 다양한 우주 상징을 넘어 마법 학교로 세계관을 확장하며 멤버들과 팀 알리기에 더욱 속도를 내고 있다. 특히 '꿈꾸는 마음으로'가 꿈을 이뤄주는 인트로라면 '부탁해'는 스토리적으로 더 넓고 깊어지는 시기다. '마법 학교 1학년으로 꿈의 배달부 유닛 '포레우스'(연정 여름 다영), 꿈을 수집하는 2학년 유닛 '아귀르떼스'(수빈 엑시 은서), 꿈을 현실로 완성해주는 3학년 유닛 에뉩니온'(설아 루다 보나 다원)으로 나뉘어 꿈을 현실화한다.

세계관이 주는 시너지

세계관은 팬들이 우리와 우리 노래에 더욱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됐다. 덕분에 우린 팬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게 됐고, 이런 과정이 팀의 음악과 스타일에 폭을 넓히는 것은 물론 고유의 색을 더욱 진하게 만들어 멤버 개개인이 더욱 잘 보이는 효과를 가져왔다.

새 앨범 'WJ PLEASE?'로 이룬 성장

세 명의 멤버 공백을 최소한으로 하기 위해 나머지 멤버들이 보컬과 안무는 물론 작사 작곡 공부, 연기, 운동으로 능력치를 끌어올렸다. 특히 연정이는 필라테스와 식단 조절로 6kg을 감량해 더 예뻐졌다.

2016년 2월 25일 데뷔 때와 비교

그때는 안무도 무대 매너도 방방 뜨는 느낌이 있었는데 지금은 그렇지 않은 것 같다. 또 당시엔 소극적이고 수동적이었는데 이젠 멤버들 모두 적극적으로 할 일을 찾고 있다. 특히 책임감이 정말 커졌고, 조금씩 무대를 즐기는 것 같아 기쁘다. 모두의 꿈이 커지고 있는 과정인 만큼 더 열심히 해서 더 나은 우주소녀가 되고 싶다.


데뷔 950일 만에 성공한

우.주.소.녀.


이들의 1위 공약은?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클릭 시 이동!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