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더 어려 보이는 스타의 고교시절

조회수 2018. 12. 13. 21: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백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방부제 미모’를 소유하고 있는 백종원?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백종원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이목을 집중시켰다. 

출처: SBS <골목식당>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SBS <골목식당>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27살, 39살, 그리고 현재 53살의 백종원의 모습이다. 점점 자신의 제 나이를 찾아가고 있는 듯한 그의 모습에 팬들은 “백종원 진짜 짱이다”, “혼자 나이 거꾸로 먹는 듯”, “저거 실화냐” 등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그렇다면 방송에 나와 자신이 과거에 ‘노안’이었다고 밝힌 스타는 누가 있을지 함께 살펴보자.

김소연
출처: 김소연 인스타그램 (@sysysy1102)

김소연은 과거 SBS <강심장>에 출연하여 “데뷔 초 15세 때 아역 탤런트 상을 수상했다”며 “상을 받은 직후 방송사로 항의 전화가 빗발쳤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성숙해 보이는 얼굴 때문에 어른이 아역 상을 받은 것으로 오해해 생긴 해프닝이라고. 이어 SBS <순풍산부인과>에 출연했을 때는 고3이었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출처: SBS <강심장>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산다라박
출처: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daraxxi)

현재 ‘동안’인 산다라박이 과거에는 ‘노안’이었다고? 산다라박이 과거 필리핀에서 활동했을 당시, 지금보다 진한 메이크업, 독특한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어 ‘노안 굴욕’이라고 칭해지기도 했다. 하지만 젖살이 빠지고, 자신에게 딱 맞는 스타일링을 찾으면서 현재는 ‘연예계 대표 동안 스타’로 자리매김 중이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 이게 초등학생 때라고...? ▼
'스타의 과거'가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