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유희열의 가치관을 무너뜨린 아내의 한 마디

유희열의 '러브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158,15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감성 변태’, ‘매의 눈’, ‘음악 천재’ 등 다양한 수식어를 보유하고 있는 유희열.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유희열이 아내와 결혼하게 된 이유’가 다시 한번 화제 되며 ‘사랑꾼’, ‘아내 바보’란 타이틀까지 추가되었다고 하는데…! 과연 그의 감동적인 러브 스토리는 무엇일지 함께 살펴보자.

출처SBS <미운 우리 새끼>

유희열은 과거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여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지금의 아내인 이상은 씨와 깊은 관계로 발전하게 되자 부모님에게 인사를 시키기로 결심했다는 유희열. 

출처SBS <미운 우리 새끼>

홀어머니 밑에서 자란 유희열은 10여 년 만에 아버지를 만났고, 대화를 나누던 중 서로 원망이 섞인 대화가 오갔다고. 아내 앞에서 자존심이 상한 그는 눈물까지 살짝 날 정도였다는데…! 그러자 옆에 있던 아내 이상은 씨는 그런 그를 다독이며 따뜻한 한 마디를 던졌다고 한다.

출처SBS <미운 우리 새끼>

바로 “행복해지려 오빠를 만나는 게 아니라 불행해도 오빠와 함께라면 괜찮을 것 같아”라고 말한 것. 아내의 한 마디에 지금까지 가지고 있던 가치관이 와르르 무너지는 느낌을 받은 그는 "불행까지 함께 할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이라면, 내일을 같이 걸을 수 있겠다"고 느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한다.

▼ 유희열의 '결혼 명언'이 ▼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

Contributing editor 김수빈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