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가 '22kg' 감량한 이유(feat.사랑꾼)

조회수 2019. 4. 27. 14: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여자친구 한 마디에 바로..!
출처: 스윙스 인스타그램

연애 후 웃음꽃이 활짝 피었다는 래퍼 스윙스, 그는 모델 임보라와 약 4년째 예쁜 열애 중이다. 86년생으로 올해 34세인 스윙스와 95년생으로 올해 25세인 임보라는 9살 차이. 웃는 모습이 참 사랑스러운 커플이다. 한편, 두 사람은 핫한 래퍼와 모델의 만남으로 열애 공개 당시 큰 이슈를 모은 바 있다. 

출처: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평소 랩 스타일을 보면 과격할 것 같기만 한 스윙스도 사랑 앞에서는 부드러운 남자였다. 과거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에 출연한 스윙스는 직접 키보드를 타고 임보라가 먹을 샐러드를 구매했다. 

출처: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전달까지 완벽하게 성공한 스윙스는 임보라가 먹는 것을 지켜보며 사랑스러운 눈빛을 보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는 “보라가 기분 좋으면 좋다”라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내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샀다.

출처: 임보라 인스타그램

스윙스가 ‘22kg’를 감량한 이유도 임보라 때문? 과거 통통한 편에 속했던 스윙스는 체중 감량에 성공하고 환골탈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행사에서 한 파격적인 쇼맨십으로 안 좋은 반응을 얻는 스윙스에게 임보라는 “박재범, 태양이 같은 행동을 했다면 섹시하다는 말을 듣지 않았겠냐”라고 말했다고. 그녀의 진심 어린 조언에 스윙스는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출처: 스윙스 인스타그램

이 외에도 스윙스의 사랑 표현은 대단했다. 스윙스는 자신의 SNS에 임보라의 사진과 함께 “오늘 이 분의 생일입니다”라는 글을 업로드했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받을 수 있도록 센스 있게 홍보한 것. 

출처: 스윙스 인스타그램

더불어 스윙스는 명품 가방 사진과 함께 “어떤 가방을 사주면 좋겠냐”라는 글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동료 래퍼 제시는 “둘 다 사줘라”라는 댓글을 남겨 폭소를 일으키기도 했다.

▼ 세 번 고백 거절당한 스윙스 ? ▼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출처: MBC <비디오스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