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논란을 딛고 컴백하는 멘탈甲 스타들

바람 잘 날 없다! 연예계 사건사고의 중심에 있는 그들

11,47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바람 잘 날 없던 연예계는 이들 덕분에 더욱 뜨거웠다. 한동안 연예계 뉴스란을 가득 채우던 그들이 자신만의 시간을 갖다가 다시 연예계로 하나 둘 복귀하고 있다. 논란을 딛고 컴백하는 ‘멘탈갑’ 스타들에는 누가 있는지 지금부터 함께 보자.

김현중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 KBSW <시간이 멈추는 그때>

김현중은 전 여자친구와의 폭행, 임신, 친자 소송의 문제로 한동안 홍역을 치렀다. 비록 법원에서 전 여자친구의 사기미수 혐의가 드러났지만, 김현중이 아이의 친부로 밝혀지면서 아이돌 최초로 미혼부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이후 음주운전으로도 적발되어 또 한 번 논란이 되었다. 그동안 팬미팅과 미니앨범으로 조용한 활동을 계속 해오다 2018년 KBSW <시간이 멈추는 그때>에서 멜로드라마의 남자 주인공 역할을 맡으며 컴백했다. 하지만 시청률 0.1%를 기록하며 기억에 남지 않은 드라마로 퇴장했다. 이번에는 배우가 아닌 가수 김현중으로, 다음 달 새 앨범을 발매한다. 특히 이 앨범에는 직접 프로듀서로 참여한다고 하는데, 과연 대중의 마음을 돌릴 수 있을지 주목된다.

박유천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 박유천 유튜브

박유천은 전무후무한 성 추문으로 아이돌 역사의 한 획을 그었다. 박유천은 일주일간 무려 4건의 성폭행 피소를 당해 내리막길을 걸어야 했다. 고소당한 4건은 모두 무혐의 처분을 받긴 했지만, 박유천의 이미지 손상은 복구할 방법이 없어 보일 정도로 심각했다. 결국 공익근무요원으로 입대했으나, 연인 황 씨와의 파혼으로 또 한 번 이슈를 모았다. 이런 박유천은 이달 5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개설하며 컴백의 초석을 다졌다. 벌써 구독자가 3만 명을 향하고 있다. 박유천의 소속사는 올해 박유천의 첫 정규앨범을 발표하고 오는 3월 서울 코엑스에서 콘서트를 연다고 밝혀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것으로 보인다.

유승준

출처유승준 아프리카 tv

출처유승준 앨범아트

군 입대를 약속했다가 미국 시민권을 취득해 병역 기피 논란을 일으키며 입국이 금지된 가수 유승준이 12년 만에 한국에서 앨범을 냈다. 지난해 11월 ‘어나더데이’를 발표하며 국내 컴백을 시도한 바 있지만 앨범 유통사가 계획을 철회하며 무산되었다. 하지만 결국 18일 멜론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 미니앨범을 공개했다. 자전적 이야기를 담고 있는 타이틀곡 ‘어나더데이’에서는 “제발 되돌리고 싶어 더 늦기 전에 / 그땐 너무 어려서 생각이 어리석었어“ 등의 가사가 눈에 띈다. 지난해 그는 인터뷰에서 “2019년 2월이면 입국금지 당한지 만 16년째다. 너무 가혹하다. 여러분께 돌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히며 한국에 돌아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서인영

출처MBC every1 <비디오 스타>

서인영은 2017년 JTBC <님과 함께 시즌 2> 출연 당시 스태프들의 대접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며 욕설을 하는 영상이 공개되며 논란에 휩싸였었다. 공식 보도 자료로 사과의 뜻을 밝혔지만, 변명으로 급급한 내용인데다가 그마저도 본인이 작성한 사과문이 아니라는 점 때문에 더욱 반감을 샀다. 이후 2년 동안 활동을 중단했었던 JTBC <슈가맨 2>에 주얼리로 출연하며 다시 한 번 대중을 향해 진심 어린 사과를 건넸다. 방송 복귀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라고 했지만 서인영은 작년 6월, 2년 만에 신곡 ‘눈을 감아요’를 발표하며 연예계에 컴백했다. 논란보다는 노래로 기억되고 싶다는 서인영이 이전의 영광을 되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박봄

출처박봄 인스타그램

출처넷플릭스 <yg전자>

박봄은 약물 반입 논란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른 뒤 특별한 활동을 하지 않다가, 2016년 YG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이 종료되며 자연스레 2NE1에서 탈퇴했다. 이후 5년 만에 YG엔터테인먼트를 배경으로 하는 승리의 시트콤 넷플릭스 <YG전자>에 특별출연하며 모습을 드러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세상 쿨하다”라며 전 소속사와 박봄의 의리에 놀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후 박봄은 신생 기획사 디네이션과 손잡고 가수 인생 2 막을 연다고 밝혔다. 당초 계획으로는 2018년 11월 내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고 이달 국내 앨범을 발표하겠다는 계획이었지만 대중의 싸한 반응 때문인지 실행이 미뤄지고 있는 실정이다. 

'몸캠' 논란을 딛고 일어난 스타?
▼사진 클릭해 알아보기▼

↑그가 어떻게 대처했는지 보고싶다면↑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