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아빠한테 아이를 맡기면 안 되는 이유

스타와 똑 닮은 스타 2세!

400,86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아이에게 귀여운 장난을 치길 좋아하는 아빠들. 그래서일까, 엄마와 아빠가 자신의 SNS에 올리는 아이 사진을 보면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다. 아이의 예쁜 사진 위주로 올리는 엄마들과 달리 아빠들은 우스꽝스러운 모습, 째려보는 모습, 심지어 침 흘리고 있는 모습까지 일상의 평범한 모든 것들을 공유하기 때문. 
그렇다면 넘치는 장난기로 아내의 한숨을 유발하는 스타들은 누가 있을지 함께 살펴보자.

인교진 -♥→ 인하은

출처인교진 인스타그램

눈 웃음이 매력적인 인교진과 소이현의 딸 인하은. 인교진의 SNS에 게재된 사진 속 이들은 카메라 어플로 수염 효과를 주고 해맑은 미소를 지어 보이는가 하면 하은 양의 머리를 뿔처럼 솟게 만들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또한 하은 양이 발리 전통 의상을 입고 인교진과 장난치는 모습을 공개하며 꾸며진 모습이 아닌 정말로 즐거워 보이는 일상을 보여주고 있다.

조정치 -♥→ 조은

출처조정치 인스타그램

조정치와 정인의 귀여운 모습만 쏙 빼닮은 ‘붕어빵’ 조은. 평소 아내 정인의 우스꽝스러운 사진을 올리며 재미를 맛보고 있는 조정치는 딸 조은 양에게도 예외는 없었다. 게재된 사진 속 조은 양은 얼굴을 찡그리거나 새침하게 째려보고 있으며, 속도감이 느껴질 정도로 흥겹게 춤을 추고 있기도 하다. 평소 과묵하고 무뚝뚝했던 조정치는 조은 양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헤어 나오질 못하고 있다고.

샘 해밍턴 -♥→ 윌리엄 해밍턴, 벤틀리 해밍턴

출처샘해밍턴 인스타그램

현재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많은 랜선 이모들을 심쿵하게 하고 있는 샘 해밍턴과 정유미의 자녀 윌리엄, 벤틀리. 이들은 인형 같은 귀여운 비주얼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장난기 많은 아빠 샘 해밍턴은 자신의 SNS에 카메라 어플로 윌리엄과 얼굴을 바꾼 사진, 입에 요거트를 잔뜩 묻히고 있는 짓궂은 사진 등을 공개하고 있으며, 특히 팬들이 만들어준 벤틀리의 웃음 지뢰 짤을 누구보다도 가장 좋아한다고.

정성윤 -♥→ 정모아, 정이온

출처정성윤 인스타그램

‘딸 바보’, ‘아들 바보’로 유명한 1등 아빠 정성윤의 SNS에는 딸 모아 양과 아들 이온 군의 일상으로 가득하다. 정성윤은 핑크빛 립스틱을 두껍게 바르고 새침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아 양의 사진과 함께 “두깨씨~”라고 올려 팬들을 폭소하게 만든 것. 이어 모아 양이 만든 복면을 이온 군에게 씌우는가 하면 얼굴을 한껏 찡그리고 침을 흘리고 있는 이온 군의 사진을 게재해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 누가 '윤민수'고, 누가 '후'야 ? ▼

스타와 똑 닮은 붕어빵 자녀가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