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이 스타를 누나로 둔 동생들의 의외의 고충

첫째는 모르는~~

143,36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완

출처SBS <정글의 법칙>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완은 “어릴 적 보물 1호인 고무뱀을 가지고 김태희를 놀리자 3번 경고 후 김태희는 고무뱀을 두 토막 냈고 나는 2시간 동안 울었다”라며 현실 남매의 일화를 공개했다. 또한 MBC every 1 <The Secret>에서 김태희가 다녔던 학원의 이사장은 “이완을 통해서 (김태희에게) 편지를 전해준다. 이완은 빈 가방을 들고 와 가득 넣어 가지고 간다. 밸런타인데이에도 이만큼씩 누나 대신 받아 갔다”라고 말해 김태희를 누나로 둔 동생의 고충을 엿볼 수 있었다.

엔플라잉 재현

출처tvN <청담동 111 – N.Flying 스타가 되는 길>

KBS <해피투게더 3>에 함께 출연한 김재경과 재현은 현실 남매의 모습을 보이며 입담을 뽐냈다. 집에 레인보우 멤버들이 오면 동생인 재현은 얌전히 과일을 깎으면서 준비를 한다고. 유재석은 “녹화 쉬는 시간에 재경이 머리를 빗고 있는데 재현이 뒤에서 조용히 커피를 든 채 대기하고 있었다”라고 말해 재현을 당황시켰다. 이어 유재석은 자신과 눈이 마주친 재현이 “누나 커피예요. 누나 커피”라며 입모양으로 말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악동뮤지션 이수현

출처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한 라디오에 출연한 악동뮤지션은 비즈니스 남매냐는 질문에 “맞다. 공과 사는 정확히 한다”라며 칼같이 대답했다. 또한 서로가 얄미워서 때리고 싶었던 적은 없었냐는 질문에 이수현은 “오빠가 라면 끓여달라고 할 때 너무 얄밉다. 심지어 나는 안 먹는데 라면 끓여달라고 할 때”라며 동생의 서러움을 토로했다. 김숙은 착한 여동생이니까 끓여준다는 이수현의 말에 그렇게 살아가면 안된다며 방법을 가르쳐 주겠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다인

출처KBS <해피투게더 3>

KBS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한 이다인은 “현실 자매처럼 욕하고 싸운다. 주로 옷 때문에 싸운다. 몰래 입고 나가면 귀신같이 연락이 온다. 당황하고 무서우니까 아니라고 한다. 그때부터 싸움이 시작된다”라며 이유비와 싸우기도 하냐는 질문에 많이 싸운다며 수긍했다. 이어 이다인은 “언니가 말을 잘해서 당해낼 수가 없다. 싸우다 보면 혈압이 올라서 메신저 차단을 해버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f(x) 크리스탈

출처On Style <제시카 & 크리스탈>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크리스탈은 언니 제시카와의 어린 시절 일화를 공개했다. 크리스탈은 “아무래도 자매이다 보니깐 언니가 데뷔하기 전에 조금 싸웠다. 자매라면 (언니가) 옷이나 돈을 뺏어가고”라며 동생의 고충을 털어놓았다. 이어 크리스탈은 “지금은 옷 입는 스타일이 정반대라서 싸울 일이 없다”라며 덧붙였다.

누가 봐도 한 가족인

붕어빵 DNA 모음.zip

(이미지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