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김수현이 박서준을? 연예인이 캐스팅한 연예인

먼저 손내민 스타들!

109,91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김수현-박서준

출처tvN <현장토크쇼 택시>

현재 박서준은 어썸이엔티 소속이지만 2012년 데뷔 당시에는 김수현과 함께 키이스트에 몸 담근바 있다. 김수현이 박서준을 자신의 회사에 소개했다고. 한 인터뷰에서 김수현과의 관계를 묻는 질문에 박서준은 “친한 친구의 소개로 서로 떠들고 놀면서 말도 놓고 친구가 됐다. 김수현이 생일이 빠른 편인데도 친구하자고 먼저 시원하게 말해줬다. 정말 쿨한 친구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제아-나르샤, 미료

출처제아 인스타그램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는 같은 그룹에서 활동하고 있는 멤버 나르샤와 미료를 캐스팅한 장본인이다. 팀을 결성하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멤버를 찾았다고 밝힌 제아는 MBC <놀러와>에서 나르샤와 미료를 영입했던 당시를 떠올린 바 있다. 제아는 해당 방송에서 "나르샤는 실용음악 학원에 다닐 때부터 눈여겨봤다. 수소문 끝에 찾아가 보니 옷 가게 종업원으로 일하고 있었다"라고 말했고 "가수 린에게 실력 있는 래퍼를 소개받았는데 그 사람이 미료였다"라고 전했다

김민준-배정남

출처MBC <라디오스타>

배정남 역시 옷 가게 아르바이트를 하다 손님으로 온 김민준의 눈에 띄어 데뷔하게 된 케이스. 강동원의 소속사를 소개받았지만 모델 치고 크지 않은 177cm라는 키로 고배를 마셔야 했다. 하지만 결국 이를 극복하고 모델로 데뷔한 배정남은 이후 류승범의 추천으로 다시 연기에도 입문하게 됐다고 알려졌다.

이휘재-조성모

출처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휘재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자신의 2집에 수록된 ‘Blessing you’’를 조성모가 가이드 했었다며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이휘재는 조성모가 가이드를 너무 잘해서 작곡가에게 소개해줬고, 그 덕에 ‘To Heaven’이 탄생한 것이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조성모는 따로 이휘재를 찾아 감사 인사를 전했을 정도였다고.

신동엽-장도연

출처tvN <인생술집>

장도연의 끼를 가장 먼저 알아본 연예인은 바로 신동엽이다. 토익 905점을 받아 경희대학교 시각디자인과에 입학했지만 신동엽 덕에 개그우먼의 길을 걷게 됐다는 것. 지난 15일 SBS러브FM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에서 장도연은 용돈을 벌고자 신동엽이 진행하던 비 연예인 토크쇼에 출연했고, 신동엽에게 “개그우먼 하면 좋을 것 같다. 공채시험 봐라”라는 권유를 받았다고 밝혔다.

씨스타, 이효리 백업댄서 출신 

배우의 반전 정체

▼▼▼이미지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