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내 얼굴에 도화살이'? 점 위치로 보는 관상

나의 관상은 무엇?

140,97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관상 is science? 이는 공통적으로 비슷한 분위기 또는 이목구비를 지닌 사람들을 지칭하는 말이다. 그뿐만 아니라 얼굴의 점도 관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 믿거나 말거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는 없으니 재미로 가볍게 읽어보도록 하자.

눈 아래 점

눈 아래에 있는 점은 흔히 눈물 점이라고 불린다. 눈 가까이에 있어 눈물이 많다고 생각하는데 정답, 이들은 감수성이 풍부하고 공감 능력이 높다는 특징을 지닌다고. 이는 다수의 연예인에서 발견할 수 있으며, 구체적으로 왼쪽 아래에 있는 점은 재물운이 좋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뜻하며, 오른쪽 아래에 있는 점은 이성 문제가 많아 바람둥이 기질이 있다고 판단되는 관상이다.

출처현아 인스타그램

출처안소희 인스타그램

코 점

코에 있는 점은 매력 점 또는 복점이라 불린다. 이는 코 선을 강조해 콧대가 높아 보일 뿐만 아니라, 코가 날렵해 보이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 코에 점이 있는 사람들은 타고난 재물운이 있어 늘 주변에 사람들이 가득 있을 수 있다. 그러나 돈을 버는 만큼 씀씀이가 커 지나친 욕심을 부린다면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늘 조심해야 한다고.

출처한가인 공식 페이스북

출처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볼 점

볼에 있는 점은 정의롭고,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성격을 지녔다고 알려져 있다. 이에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고. 특히 오른쪽 볼에 있는 점은 이성에게 인기가 많아 사랑을 독차지하는 관상이나 왼쪽 볼에 있는 점은 다혈질 기질이 있어 욱하는 성질이 강한 관상이라고 한다. 그러니 이상한 소문에 휘말리거나 구설수에 오르지 않도록 조심할 것.

출처아이유 인스타그램

출처설리 인스타그램

입술 아래 점

입술 아래에 있는 점은 섹시한 매력을 배로 가중시켜주며, 묘하게 사람을 끌어당기는 힘을 가지고 있다. 입 주변에 있어 어른들 사이에서는 음식 복이 많은 관상으로 불리기도 한다. 다만 오른쪽 입술 주변에 있는 점은 자칫 오해를 줄 수 있는 말로 구설수에 오르내리기 쉬우니 항상 입 조심을 해야 한다고.

출처혜리 인스타그램

출처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 잔든건? 꽉꽉이? ▼

스타들의 재치만'점' 별명 모음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