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로망'과 '현실' 사이
사내 연애한 스타 커플

사람들의 연애 로망! 사내 연애한 스타 커플은 누가 있을까?
알렛츠 작성일자2019.01.11. | 273,151 읽음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카이와 크리스탈은 2007년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처음 만났다. 친구로 지내오던 둘은 지난 2016년 열애 소식을 밝혔고 1년간 연애하다 바쁜 일정 탓에 결별해 친구 사이로 돌아갔다. 

출처 : MBC<라디오스타>

한편 둘의 열애 사실이 밝혀졌을 때, 지난 2011년 방송된 MBC<라디오스타>에서 한 김희철의 발언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김희철은 "회사에서는 사내연애를 더 밀어준다. 이수만 대표가 '그래 차라리 사내연애를 해라. 그게 우리도 편하다. 스캔들이 터져도 우리가 막아줄 수 있으니까'라고 하더라"라고 말한 바 있다.

올 초 카이가 제니와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과거 크리스탈과의 만남이 다시 불거졌었다. 이에 같은 소속사 출신 스타 커플들에게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같은 소속사 출신으로 ‘사내 연애’한 스타 커플들은 누가 있을지 한 번 알아보자.


윤계상-이하늬


출처 : 사람엔터테인먼트, 이하늬 인스타그램

배우 윤계상과 이하늬는 부산국제영화제 뒤풀이 포장마차에서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웠고, 지난 2013년 연애 소식을 전했다. 그 후 지금까지 만남을 유지하는 중이다. 둘은 처음부터 같은 소속사는 아니었고, 이하늬가 윤계상의 소속사인 사람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면서 사내 커플이 됐다. 

출처 : KBS2<해피투게더>

윤계상은 KBS2<해피투게더>에서 이하늬와의 연애담을 밝혔는데, “나는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집중적으로 어필한다. 이하늬에게도 그랬다. 3박 4일 동안 집중 공략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두 사람은 1월 개봉작 영화<말모이>와 영화<극한직업>으로 스크린 경쟁을 할 예정이다.


배용준-박수진


출처 : 배용준 인스타그램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배용준과 박수진은 박수진이 원래 친분이 있던 왕지혜의 권유로 소속사를 키이스트로 옮기면서 처음 만났다. 대화가 잘 통해 만남을 이어오던 두 사람은 만난 지 100일이 되던 날 자신의 저택에 지인들을 초대한 후 다이아몬드 반지를 껴주며 프로포즈를 했다고 한다. 그렇게 13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지난 2015년 결혼한 두 사람은 아이 둘을 낳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식 피로연에서 진한 입맞춤을 나누는 동영상이 인터넷에 올라와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원빈-이나영


출처 : 이든나인엔터테인먼트

신비주의 배우 부부 원빈과 이나영은 같은 소속사인 이든나인엔터테인먼트에서 작품이나 광고 관련해서 자주 만나다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된 사내연애의 표본이다. 둘은 비밀스러운 만남을 이어오다 지난 2015년 결혼했다. 강원도 정선에서 치른 두 사람의 결혼식은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엄청난 화제가 되며 ‘스몰 웨딩’ 열풍을 불러오기도 했다. 둘은 2016년 아이 출산 후 육아도 함께, 시나리오도 함께 모니터 하며 소소하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박희순-박예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만으로 결혼해 화제가 된 박희순과 박예진은 2010년 박예진이 박희순의 소속사로 옮기면서 만나기 시작했다.

출처 : KBS2<해피투게더>

한편, 열애 인정 후 두 사람이 처음 만난 KBS2<해피투게더>가 화제 되기도 했다. 당시에 박예진은 박희순을 이상형 3위로 뽑으면서 11살 차이 나는 박희순에게 이성적 호감을 느끼지 않았던 것으로 보인다. 또, 박희순도 이상형으로 김희애와 박미선을 뽑아 서로의 이상형이 엇갈렸지만 이후 만남을 통해 서로 호감을 키워나갔다고 밝혔다.

둘은 지난 2015년 박예진이 소속사를 옮기면서 결별설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잘 만나오다 2016년 결혼했다.

이 커플도 사내연애였어?

▼▼아래 사진 클릭 후 더보기▼▼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박나래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