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핵인싸’ 김새론의
탑스타 남사친들

여자 '김희철' 김새론의
황.금.인.맥.들!
알렛츠 ALLETS 작성일자2019.02.04. | 173,284  view
source : 김새론 인스타그램

최근 배우 김새론이 워너원 마지막 콘서트 <therefore>관람 인증샷과, 워너원 멤버들과의 셀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게다가 평소 워너원의 팬으로 알려진 아역배우 갈소원과 그의 친구의 표까지 구해줬다는 훈훈한 소식이 알려져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의외의 친분이다.’ ‘어떻게 친해진 걸까?’하는 반응을 보이며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평소 김새론은 또래 아역배우들뿐만 아니라 가요계, 영화계, 스포츠를 넘나드는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과 친분을 과시해 ‘황금 인맥’으로 화제가 된 바가 있다. 평소 ‘김새론과 안 친한 연예인이 없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발이 넓다는 김새론, 그의 탑스타 남사친들을 알아보자.


아이돌


지코

source : 김새론 트위터
source : 블락비 <Jackpot M/V>

무려 8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친구가 된 것으로 화제가 된 김새론과 지코, 둘은 블락비 <Jackpot> 뮤직비디오를 통해 친분을 쌓았다. 


김새론은 훈훈한 남매 케미 셀카를 공개하며 친분을 과시했을 뿐만 아니라 SNS에 지코의 솔로 앨범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겨 둘의 끈끈한 사이를 입증하였다. 국내 최고의 ‘랩 스타’와 아역배우와의 친분, 의외의 인맥이 아닐 수가 없다. 

차은우

source : 판타지오 뮤직

차은우와 김새론은 과거 한솥밥을 먹었던 사이로, 차은우가 속한 그룹 ‘아스트로’의 데뷔 웹드라마 여주인공을 김새론이 맡으면서 둘은 친분을 쌓았다. 


웹 드라마에서 김새론은 차은우와의 연인 연기를 선보이며 ‘훈훈한 10대 케미’로 화제가 된 바 있다.


source : MBC <쇼 음악중심> / 온라인 커뮤니티

그 이후로도 차은우와 김새론은 MBC <쇼 음악중심> 공동 MC를 맡게 되면서 더욱 친해져 이제는 ‘친오빠처럼 편안한’사이라고 한다. 


게다가 김새론의 MBC <쇼 음악중심> 마지막 방송 날, ‘론아 수고했어’라는 메시지가 담긴 선물을 한 것이 공개되면서 둘의 친분은 더 화제가 되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훈훈한 비주얼’, ‘비주얼 남매’라는 별명을 붙여주며 ‘보기만 해도 눈이 정화된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배우


공명

source :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배우 공명과 김새론은 영화 ‘도희야’로 만나 중학생 때부터 이어온 끈끈한 친분을 자랑한다. 공명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출연 당시 결혼 답례품을 전하기 위해 김새론을 초대, 친분을 자랑한 바 있다. 


‘친동생 보다 어려 막냇동생 같은 느낌이다. 내가 안고 다녔다.’라고 하며 오빠 미소를 짓는 등 김새론에 대한 애정 표현을 아끼지 않았다.

김민재

source : 김민재 인스타그램
source :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은 배우 김민재와의 친분으로도 유명하다. 둘은 같이 MBC <쇼 음악 중심>의 MC를 보면서 끈끈해진 사이로 김민재는 ‘새론이가 16살인데 26살 같다. 누나 같다.’라고 말하며 김새론에 대한 믿음을 드러내며 드라마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주는 등 특별한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김새론 또한 김민재의 MBC <쇼 음악중심> 마지막 방송 날 작별 인사를 건네며 눈물을 보여 둘 사이의 끈끈한 관계를 입증하였다.


운동선수


쇼트트랙선수 임효준

source : 임효준 인스타그램
source : 김진서 인스타그램

김새론은 연예계뿐만 아니라 스포츠 분야까지도 가리지 않는 넓은 인맥으로 유명하다. 


특히 김새론은 지난 동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임효준 선수와는 아이스버킷리스트 상대로 지목할 정도로 친해 ‘김새론의 인맥은 어디까지 인가’ 하며 화제가 되었다. 둘은 평소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달거나 경기를 같이 보러 다니며 친분을 쌓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예서가 질투할만한

김새론의 남사친이 궁금하다면?

▼▼▼클릭해서 확인▼▼▼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유튜브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