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스타일’링’ 완성하는 패피들의 잇템

스타들이 사랑에 빠진 주얼리

2,40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옷을 다 입었는데도 무언가가 계속 허전하다면 손가락에 링이 착용되어 있는지 없는지 확인해보자. 어느새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링은 그날 입은 옷을 더 아름답게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특히 각각의 룩에 맞춰 다양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여성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 그렇다면 스타들이 픽한 대세 링은 무엇인지 함께 살펴보자.

설리

출처설리 인스타그램

언제나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설리, 그는 자기 자신의 장점과 강점이 무엇인지 잘 아는 듯 매번 센스 있는 코디로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보 속 설리가 선택한 로즈 골드 컬러의 심플한 체인 링은 ‘복숭아’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새하얗고 핑크빛 도는 설리의 피부와 너무나도 잘 어울린다. 더불어 설리는 청순한 느낌으로 길게 떨어지는 이어링과 함께 매치하여 과하지 않고 스타일리시하게 마무리했다.

유라

출처유라 인스타그램

얇은 링은 하루 종일 착용해도 될 정도로 굉장히 편안하며, 손가락 마디에도 부담을 주지 않는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유라가 자신의 SNS에 공개한 사진 속에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네일이 되어있지 않은 깔끔한 손에 착용되어 있는 링은 그녀의 손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주고 있다.

구하라

출처구하라 인스타그램

‘패션 피플’로 유명한 구하라 역시 주얼리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화보 속 구하라는 무늬가 매력적인 서로 다른 크기의 타원형 이어링, 은은한 골드빛이 맴도는 팔찌, 강렬한 붉은 레드 립 등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여기서 구하라의 네 번째 손가락에 끼워져 있는 링은 화려한 주얼리들과 함께 매치했음에도 불구하고 심플한 디자인 덕에 부담스러움 대신 아름다움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다.

▼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다면 ▼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