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랩 공부 자극 열애설! 미녀와 사랑에 빠진 래퍼

조회수 2018. 7. 31. 15:3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용왕 님도 몰랐던 홍수현♥마닷

용기 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고? 이젠 능력자 래퍼들이 미인을 얻는 시대다. 무대 위 뜨거운 열정과 랩 가사를 적는 섬세함 덕분일까? 미녀와 사랑에 빠지는 래퍼들의 소식이 잊을 만하면 흘러나와 대중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션과 정혜영을 시작으로 최근 마이크로닷과 홍수현까지. 사랑에 빠진 래퍼와 미녀(혹은 미녀 스타)들을 알아보자.

출처: 채널A, 마이크로닷 홍수현 SNS

마이크로닷♥홍수현

마이크로닷과 홍수현은 지난해 10월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에서 처음 만났다. 두 사람은 방송 출연 이후 sns와 지인들과 함께 만나는 모임 자리에서 관계를 이어갔으며, 방송 8개월여 만에 12살 차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사랑에 빠졌다. 방송에서도 홍수현에 대한 관심을 끊임없이 드러내고 질문 세례를 던졌던 마이크로닷은 열애 공개 후 처음 가진 공식 석상에서 "굉장히 행복하게 사랑하고 있다"면서 "홍수현과 끝없이 사랑할 것"이라고 말해 '직진 사랑꾼'다운 면모를 보였다.


출처: 스윙스 SNS

스윙스♥임보라

스윙스는 9세 연하의 모델 임보라와 사랑에 빠졌다. 두 사람의 관계는 지난해 4월 데이트 현장이 목격되며 세상에 알려졌고, 이후 스윙스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최근에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동반 출연하며 꿀 떨어지는 열애 스토리를 털어놓았다. 특히 스윙스는 '한예슬 닮은꼴' 여자친구를 위해 22kg을 감량했으며, 다이어트 중에 헬스에 빠져 최근 헬스장까지 오픈했다.


출처: 스테파니 미초바 SNS

빈지노♥스테파니 미초바

래퍼 빈지노는 독일 출신 모델인 스테파니 미초바와 2015년 5월 열애를 인정했다. 열애 공개 후 두 사람은 당당히 공개 연애를 즐겼으며, 지난해 5월 빈지노가 강원도 철원에 위치한 6사단 신병교육대를 통해 입소한 뒤에도 사랑을 지켜오고 있다. 빈지노의 예상 제대일은 2019년 2월 28일이다.


출처: 김수미 SNS

개코♥김수미

이들에 앞서 미녀(스타)와의 열애 끝에 결혼까지 성공한 선배 래퍼들도 여전히 사랑을 잘 키워오고 있다. 개코는 SNS스타 김수미 씨와 결혼했다. 현재 김수미 씨는 온라인 '겟잇뷰티 2018'에 출연 중이며, 지난달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 출연해 개코와의 러브 스토리를 솔직한 입담으로 과시했다. 특히 김수미 씨는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지만, 이를 가늠할 수 없는 미모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출처: 타블로 SNS

타블로♥강혜정

타블로는 지난 2009년 강혜정과 결혼식을 올리고 정식 부부가 됐다. 2010년에는 딸 하루 양이 태어났으며, 2013년엔 딸과 함께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프로그램 하차 후에도 타블로 강혜정이 SNS에 올리는 폭풍 성장한 하루의 사진은 온라인에서 자주 회자되고 있으며, 타블로 강혜정 부부의 알콩달콩 결혼 생활은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출처: 미쓰라 권다현 SNS

미쓰라진♥권다현

미쓰라진은 연기자 권다현과 3년 열애 끝에 지난 2015년 부부의 연을 맺었다. 결혼 후 두 사람은 공식 석상에 함께 등장하거나 라디오에 동반 출연하며 4년 차 신혼부부의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이외에도 권다현은 연기자 엄현경·전혜진과 절친으로, 방송에서 그들과 함께 털털하면서도 비글미 넘치는 매력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출처: 션 SNS

션♥정혜영

연예계 대표 사랑꾼 션은 정혜영과 2004년 10월 8일 결혼해 최근 결혼 5000일을 자축하기도 했다. 이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결혼 후 약 45억여 원의 각종 기부 활동을 해온 것으로 밝혀져 모두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