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영화 ‘써니’ 대신 성형수술을 택한 이유

무엇이든 적당히...!

216,09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김성은

출처KBS2 <해피투게더 시즌4>

영화 ‘써니’ 대신 성형수술을 택한 배우 김성은, 미달이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그는 성형수술한 사실을 후회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김성은은 영화 ‘써니’의 비공개 오디션을 준비하고 있던 도중, 성형수술을 하는 프로그램 섭외가 들어와 당연하게 후자를 택했다고. 

출처KBS2 <해피투게더 시즌4>

그러나 곧바로 이를 후회하고 코, 턱에 넣었던 보형물들을 다 빼는 재건 수술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예뻐지고 싶은 마음에 그랬다”라며 “’성형을 안 하고 영화를 찍었으면 어땠을까’라는 회의감이 든다”라고 속마음을 털어놔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채리나

출처MBC <비디오스타>

앞트임 수술 부작용 언급, 후배들에게 현실 조언 건넨 채리나? 룰라 출신 채리나 역시 성형수술을 후회한다고 고백했다. 그는 과거 MBC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앞트임은 하지 마라”라고 운을 뗀 후 잘못하면 눈이 몰려서 답답해 보인다”라고 충고해 이슈를 모은 바 있다.

출처MBC <비디오스타>

예뻐지고 싶은 마음에 성형수술을 택했다는 채리나는 과거로 돌아가면 쌍꺼풀 수술을 안 했을 것이라며, 예뻐지고 싶다면 티 안 나게 살짝만 하라고 조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미나

출처KBS <살림남>

성형수술을 실패했다고 고백한 미나, 과거 KBS <살림남>에 남편 류필립과 함께 동반 출연한 미나는 류필립의 지인에게 “남편이 미국에서 일할 때 인기가 많았냐”라고 물었다. 이에 당황한 류필립이 “형이 코 성형 상담을 받아보고 싶대”라며 화제를 전환하자, 

출처KBS <살림남>

미나는 “저도 코 성형을 했다가 망했다. 잘 된 게 아니라서 해줄 말이 없다. 한 번 하고 망해서 또 했는데 또 망했다”라고 폭탄 고백을 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미나는 코 성형은 처음에 잘해야 한다며, 상담을 여러 군데 받아보고 하라고 친절하게 조언하기까지 했다.

▼ 반대로 '공짜 성형 수술' ▼

제의에도 단박에 거절한 스타는 누구 ?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