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시상식 방불케 하는 여배우의 화려한 '생일파티'

조회수 2019. 1. 22. 19: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정려원의 '콘셉트 파티'가 궁금하다면
출처: 손담비 인스타그램

시상식 방불케 하는 여배우의 화려한 ‘생일파티’? 최근 공개된 정려원의 생일파티 사진이 연신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정려원은 자신의 생일을 맞아 절친들과 함께 ‘유명인 따라 하기’ 파티를 개최한 것. 

출처: 손담비 인스타그램

개제된 사진 속에는 갖가지의 화려한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스타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중, 정려원과 오랜 절친으로 알려진 소이와 손담비 그리고 전 소녀시대 현 디자이너 제시카의 모습이 눈에 띈다.


출처: 정려원 인스타그램

이번 콘셉트는 ‘유명인 따라하기’? 더불어 자신의 SNS에 “생일 콘셉트가 좋아하는 아티스트 시안이랑 비슷하게 하고 오기였다. 누가 가장 닮았는지 투표해달라”라는 글과 함께 화려하게 분장한 지인들의 사진을 게재했다. 

출처: 정려원 인스타그램

공개된 13장의 사진 속에는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보그 편집장 ‘안나 윈투어’로 변신한 정려원, 영화 <펄프 픽션>의 주인공 ‘우마 서먼’으로 변신한 손담비, 그리고 60년대 패션 아이콘 ‘트위기’로 변신한 제시카 등이 있다. 


출처: 손담비 인스타그램

‘그룹 혁오 정장 콘셉트’ 정려원의 콘셉트 파티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다. 지난 2018년 9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정려원은 당시 파티의 콘셉트였던 ‘그룹 혁오 정장’에 맞는 의상을 구매하기 위해 절친 손담비와 함께 동묘를 찾았다. 

출처: 손담비 인스타그램

이들은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답게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옷까지 본인들의 개성으로 재탄생 시키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후 실제로 구매한 의상을 입고 생일 파티에 참석한 사진을 SNS에 개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출처: 정려원 인스타그램

‘드레스 코드, BLACK’ 2016년 정려원의 생일을 시작으로 생일마다 콘셉트를 정해 만나고 있다는 이들, 모임 멤버로는 공효진, 한예슬, 강승현, 김희정, 소이, 손담비 등이 있으며, 지금까지 ‘잠옷 파티’, ‘청청코디’, ‘위대한 개츠비’, ‘80년대 콘셉트’ 등을 했다고. 다 같이 드레스 코드를 블랙 색상으로 맞춰 입고 유쾌하게 사진을 찍은 이들은 마치 스타 화보 같은 느낌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녀시대'랑 파티하는 사이 ?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 한예슬부터 소녀시대까지, 인맥 왕 정려원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