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이 배우가 출연하지도 않은 드라마 OST를 부른 이유

44,26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김남길

출처씨제스 인스타그램

김남길은 SBS <야왕>의 OST 첫 주자로 스타트를 끊었다. 본인이 출연하지 않는 드라마의 OST를 배우가 부르는 것이 이례적인 일이라 다들 신선한 충격을 받았다고. 사실 이 곡은 박선주가 김남길에게 선물한 곡으로 김남길이 팬미팅 때 부른 것을 SBS <야왕> OST 관계자가 듣고서 발매 제의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프라이즈

출처판타지오 네이버 포스트

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으로 구성된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는 멤버 서강준을 위해 OST 지원사격에 나섰다. 서프라이즈는 “같은 멤버 서강준이 출연 중인 화제작 tvN <치즈인더트랩>의 OST를 부르게 되어 영광이고 기쁘다. 서강준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저희가 함께 부른 곡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장나라

출처장나라 인스타그램

드라마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극에 몰입도를 높여준 MBC <동이>의 OST 가창자가 장나라로 밝혀져 모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드라마 시작과 동시에 ‘이 곡을 부른 가수가 누구냐’며 시청자들의 문의가 빗발쳤었다고. 이뿐만 아니라 장나라는 2007년 MBC <아현동 마님>, 작년 7월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OST에 참여하며 가수로서 팬들을 찾게 되었다.

서현진

출처숲 엔터테인먼트 공식홈페이지

서현진이 MBC <궁>의 OST를 부른 사실이 뒤늦게서야 알려졌다. 서현진이 부른 줄 몰랐었다며 연기도 잘하는데 노래까지 잘하냐는 반응이 대다수라고. 서현진은 그룹 밀크의 메인보컬 출신답게 시원한 가창력을 뽐내 다재다능함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MBC <궁>의 OST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이누야샤>, tvN <하이에나>, MBC <에어시티>의 OST에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예원

출처김예원 인스타그램

김예원은 KBS <공부의 신>, SBS <신기생뎐>, tvN <MANNY>의 OST에 참여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했다. MBC <복면가왕> 제작진은 김예원이 부른 SBS <신기생뎐>의 OST를 듣고 섭외를 하게 되었다고. MBC <복면가왕>에 출연한 김예원은 “어릴 때부터 노래하는 걸 좋아했다. 드라마 OST를 부른 적도 있고 영화배우에 이어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다”라며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음을 전했다.

스타들이 초면에

키스신 찍으면 일어나는 일?

(이미지 클릭)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