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출산'해도 '결혼'은 다른 문제! 출산 후 연애한 스타들

출산은 내가 할게, 결혼은 누가 할래?

38,24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우리나라에서는 혼전 임신 후에는 필수적으로 결혼이 따라오는 것을 당연시 여긴다. 하지만 자유의 나라 할리우드에서는 출산을 하고 아이를 같이 키우더라도 정식으로 결혼은 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어떤 스타들이 출산 후에도 결혼을 하지 않았는지 알아보자.

밀라 요보비치

출처밀라 요보비치 인스타그램(@milajovovich)

다가오는 4월 영화<헬보이>의 주연으로 찾아올 밀라 요보비치는 2번의 이혼 후 영화<레지던트 이블>의 폴 W. S. 앤더슨 감독과 2000년부터 연애를 시작하였다. 이후 2002년부터 사실혼 관계를 유지하며 동거를 시작한 둘은 중간에 잠시 결별하기도 했었지만 다시 만나 2007년 딸을 낳았다. 하지만 아이를 키우면서도 결혼은 하지 않던 두 사람은 아이를 낳은 지 2년 후인 2009년에 정식으로 결혼해 지금까지 부부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니콜라스 홀트


출처니콜라스 홀트, 브라이아나 홀리 인스타그램(@nicholashoult, @bryanaholly)

영화<엑스맨>, 영화<웜 바디스> 등으로 한국에서도 사랑받는 배우 니콜라스 홀트와 잡지<맥심>, <플레이보이> 등 여러 잡지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델 브라이아나 홀리는 2017년 4월에 열애를 시작해 1년 후 임신했다. 이에 두 사람은 팬들에게 “우리는 매우 행복하다”라고 소식을 전했으며, 현재 아이를 낳아 함께 키우고 있지만 정식으로 결혼은 하지 않았다. 둘은 잘 맞는 파트너로서 함께 육아를 하고 있으며 결혼 계획에 대한 언급은 따로 없는 것으로 보인다. 

카일리 제너


출처카일리 제너 인스타그램(@kyliejenner)

미국의 유명 모델 카일리 제너는 남자친구인 래퍼 트래비스 스콧과의 아이를 출산했다는 소식을 자신의 SNS를 통해 알렸다. 카일리 제너는 “나는 이런 사랑과 행복을 느낀 적이 없다”라고 말하며 아이를 출산한 사실을 정말 기쁘게 받아들였지만, 출산만 할 뿐 남자친구와의 결혼은 생각이 없다고 말한 바 있다. 하지만 작년 12월 트래비스 스콧이 한 인터뷰에서 “카일리 제너와 결혼할 예정이다”라고 언급하며 결혼을 준비 중인 사실을 알렸다.

밀라 쿠니스

출처애쉬튼 커쳐 인스타그램(@aplusk)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1998년부터 2006년까지 방영된 미국 인기 TV 시리즈<70’s show>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애쉬튼 커쳐와 밀라 쿠니스는 2012년 연인으로 발전했다. 둘은 동거하며 정식 약혼을 한 뒤 2014년 첫아이를 가졌지만 결혼은 하지 않고 함께 살다가 2015년 7월 정식으로 결혼해 부부가 됐다. 현재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행복한 가정생활을 꾸리고 있다. 

결혼은 X 공동 육아하다 결별한 커플은?

▼▼아래 사진 클릭 후 더 보기▼▼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