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세기의 배우들, 그 죽음을 둘러싼 의혹들

과연 사실일까?!

17,11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배우들의 사망은 언제나 화제가 되며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사는데, 그중 빛을 보기 시작하는 이른 나이에 생을 마감한 스타들의 죽음에는 종종 ‘의혹’이 따라다니곤 한다. 지금부터 스타들의 죽음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 알아보자.

마릴린 먼로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20세기 최고의 섹스 심벌인 마릴린 먼로는 약물 과다 복용으로 36세에 사망했다. 그는 나체 상태로 사망해 가정부에 의해 발견되었는데, 전화기를 붙잡은 채 침대에 엎드려 있었으며 수면제통이 널브러져 있었다. 그의 죽음은 자살로 판명되었지만, 아직도 그녀의 죽음에는 의혹이 따라다닌다. 

출처영화<7년만의 외출>

첫째로, 부검의에 의하면 최소 30알 이상의 수면제를 복용했다고 하지만 그녀의 위에서는 캡슐 껍질이 발견되지 않았다.


둘째, 마릴린 먼로는 존 F. 케네디 대통령뿐만 아니라 그의 동생 로버트 케네디와 은밀한 관계였다. 그로 인해 FBI와 CIA가 그의 죽음에 개입했다는 의혹이 있는데, 실제로 그의 사생활을 감시한 CIA의 기록이 공개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그의 사망 증명서를 작성한 검사관은 상관으로부터 사망 증명서를 조작하라는 압박을 받았다고 고백한 바 있다. 또한 마릴린 먼로의 사망 전 통화 기록이 전부 삭제되었다고.

이소룡

출처영화<사망유희>

‘노란 타이즈와 쌍절곤’ 하면 떠오르는 전설적인 배우 이소룡은 32세에 사망한다. 7주에 걸친 부검 끝에 사망 원인은 뇌부종으로 밝혀졌지만 정확한 사망 원인은 밝혀내지 못해 그의 죽음에 대해 다양한 의혹이 제기되었다.

출처영화<정무문>

첫 번째로는 당시 삼합회가 배우들을 보호해준다는 명목으로 배우들에게 돈을 요구하곤 했는데 이를 이소룡이 거부했다. 이 때문에 삼합회가 많은 손해를 보자 눈엣가시인 그를 제거했다는 의혹이 있다.


두 번째로는 그가 고대 중국 무술의 비밀들을 서양 사람들에게 너무 많이 누설해 중국의 무술인들이 암살했다는 설이 있다.


마지막으로는 이소룡 집안의 저주가 있다는데, 그의 할아버지가 죽은 뒤 풍수신동 옆의 묘를 쓰자 이소룡 아버지의 꿈에 나타나 “넌 64세에 죽고, 네 아들은 그 반밖에 못 살 것이다”라는 말을 했다고. 근데 예언대로 그의 아버지는 64세에 죽었으며, 이소룡은 32세에 생을 마감했다. 


장국영

출처영화<성월동화>

만우절 하면 생각나는 배우 장국영은 2003년 4월 1일 홍콩의 호텔에서 투신자살했다. 그의 사망소식에 6명의 팬들이 투신하기도 하는 등 전 세계가 충격에 휩싸였는데, 그의 죽음에도 의혹이 따라다닌다.


출처영화<패왕별희>

첫째로 장국영은 주차장에 있다고 매니저와 전화 통화 후 10분 뒤 24층의 객실에서 뛰어내렸는데, 실제 장국영과 비슷한 체구의 사람이 실험한 결과 차를 주차한 후 호텔 입구까지 오는 데 9분이 걸렸다고.


둘째, 호텔은 중간 부분이 튀어나와있는 구조인데 24층에서 투신한 장국영의 시신에는 어디에도 부딪힌 흔적 없이 별다른 외상이 없었다. 또한 추락 당시 아무런 소리가 나지 않아 30분 뒤 발견되었다.


마지막으로 그의 사망 사건을 담당했던 경찰은 그의 유서가 발견되었다고 밝혔으나 현재까지도 유서의 전문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그 유서에 따라 장국영의 동성 연인이던 당학덕이 그의 유산 460억 원을 상속받았다.

나탈리 우드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나탈리 우드는 1983년 영화<브레인 스톰> 촬영 당시 남편과 친구와 함께 요트를 타다 사망했다. 당시 요트에서 추락해 익사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지난 2010년 사망 29년이 지난 후 그의 동생 라나 우드가 언니의 죽음이 타살이라고 주장하면서 그의 죽음에 대한 의혹이 생겨났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첫째, 당시 요트에 함께 타고 있던 선장은 방송에서 나탈리 우드와 그의 남편이 심한 말다툼을 벌였으며, 남편이 자신에게 그의 실종 신고를 만류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사건 발생 후 해안 경비대에 신고가 접수되기까지 무려 4시간이 걸렸다.


둘째 사고 당일 우드 부부의 객실에서 비명과 부서지는 소리가 들렸다는 증언이 있으며, 실제로 나탈리 우드 시신에서 발견된 멍과 상처가 처음에는 요트에서 추락할 당시 생긴 상처로 판단되었으나 재검사 결과 물에 빠지기 전에 생겼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FBI가 루머 퍼뜨리고 감시 당하다
'자살'한 스타는 누구?
▼▼아래 사진 클릭 후 더 보기▼▼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