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벌써 2년? 오빠들은 가고 새로운 오빠가 온다

3,64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처음이라 그래 며칠 뒤엔 괜찮아져 그 생각만으로 벌써 2년이?


각자의 삶을 살아가는 이들에게는 한없이 빠르게 흐르지만, 입대 후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군인에게는 그저 더딘 시간. 오빠들을 사랑하는 팬들은 눈물로 오빠를 보내고 다시 눈물로 오빠를 되돌려 받기까지 꼬박 2년 가까운 날들을 보내야 한다.


최근에는 제대를 하루 앞둔 옥택연부터 제대 후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슈퍼주니어 규현까지 많은 스타가 군대에서 되돌아 오고 또 그만큼 떠나가고 있다. 매일같이 포털 사이트 메인을 장식하고 있는 오빠들의 그 날들을 정리해 보자.

출처51K, 병무청

16일 가수 겸 배우 옥택연은 20개월간의 군 복무를 무사히 마치고 전역한다. 그는 입대 당시 현역으로 복무하고자 미국 영주권을 포기하고 허리 디스크 수술을 두 번이나 받은 뒤 자원입대해 백마 신병교육대에서 조교로 복무했다. 복무 기간 동안 성실한 생활해 모범 병사 표창을 받았으며, 다양한 국가 행사에 늠름한 모습을 공개하는 등 모두의 귀감이 됐다. 16일 오전 경기도 고양시 백마회관 앞에서 조촐한 전역 감사 인사를 진행할 예정인 옥택연은 제대와 동시에 연기자로서 복귀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출처시우민·슈퍼주니어 SNS

그룹 슈퍼주니어와 엑소는 같은 날 바통터치로 국방의 의무를 다했다. 지난 7일 규현이 슈퍼주니어 중 마지막으로 제대하며 완전체를 꿈꾸게 됐고, 같은 날 시우민이 엑소 멤버 중 처음으로 입대해 18개월 동안 군인의 신분으로 살아가게 됐다. 규현은 활동 중 심각한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인해 공익 근무 요원으로서 서울 성북 시각장애인 복지센터에서 맡은 바 임무를 다했고, 제대와 동시에 tvN '강식당2'에 합류했다. 이어 tvN '신서유기7' '짠내투어2' 등의 활동을 확정했고, 19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팬 미팅 '다시 만나는 오늘'을 개최한다. 20일에는 새 싱글을 발표하고 가수로 활동하며, 25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서울재즈페스티벌 2019' 무대에 올라 팬들을 만난다. 

출처해병대 공식 블로그 날아라 마린보이

샤이니 민호는 지난달 해병대에 자원 입대했다. 이달 13일에는 해병대 공식블로그 '날아라 마린보이'에 해병대 신병 1245기 4주차로서 훈련받는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생방 훈련, 전투수영 훈련, 행군 등에 임하는 '불꽃 남자'다운 민호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짧은 머리에도 굴욕 없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출처LM엔터테인먼트

워너원 해체 후 처음으로 솔로 활동을 펼친 윤지성은 또한 가장 먼저 군인이 됐다. 그는 14일 오후 강원도 화천 칠성신병교육대로 입대했고,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 후 육군 현역으로 복무한다. 윤지성은 입대에 앞서 "밥알(팬덤)들에게 올해 이별을 많이 겪게 하는 것 같아서 미안하다. 건강하게 조심히 잘 다녀오겠다"고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그는 19일 신곡 '동,화(冬,花)를 발표해 팬들을 위로한다. 

출처손동운SNS

그룹 하이라이트 손동운은 지난 9일 오후 논산 육군훈련소로 입소했다. 그는 가족들과 회사 직원들의 배웅 속에 조용히 입대했다. 손동운은 논산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후 서울지방경찰청에서 의무 경찰로 복무할 예정이다. 이로써 멤버 전원이 군인이 된 하이라이트는 비교적 이른 시간에 공백을 끝내고 2년 뒤 완전체 컴백 및 활동을 꿈꿀 수 있게 됐다.


이 배우가 벌써 입대를?

6월 입대 앞둔 스타는

아래 사진 클릭 후 확인!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