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현실 웃음' 짓게 하는 찰떡 케미 스타

조회수 2019. 5. 26. 18: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당신의 선택은 누구?

여전히 ‘국민MC’ 자리를 지키고 있는 유재석은 특정 스타들과 함께할 때 더 빛나곤 하는데, 지금부터 유재석과 찰떡 케미를 뽐낸 여성 스타들은 누가 있었는지 알아보도록 하자.

김원희

출처: MBC ‘놀러와’

2004년부터 2012년까지 방영된 장수 프로그램 MBC ‘놀러와’에서 꾸준한 케미를 보여준 동갑 MC유재석과 김원희. 갑작스러운 폐지로 인해 많은 팬들을 안타깝게 했지만 그 후에도 유재석과 김원희의 케미는 계속해서 기억되고 있다.


과거 MBC ‘놀러와’ 400회 특집에서 가장 좋은 MC 파트너로 서로를 꼽는가 하면, 박명수가 “만약에 MC 둘 중에 한 명을 교체한다면 어떻게 하겠냐”라고 두 사람에게 묻자 둘은 이구동성으로 “안 한다”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원희는 “다른 좋은 MC들과 호흡을 나눴지만 유재석은 최고의 파트너다. 동갑내기이다 보니 잘 맞는다. 9년 동안 한 번도 싸우지 않았다”고 말하며 의리를 과시했다.

이효리

출처: KBS2 ‘해피투게더3’
출처: SBS ‘패밀리가 떴다’

과거 ‘국민남매’로 불리던 유재석과 이효리는 KBS2 ‘해피투게더’의 ‘쟁반 노래방’부터 SBS ‘패밀리가 떴다’까지 호흡을 맞추며 케미를 과시했다. 이효리는 매 방송에서 유재석을 들었다 놨다 하는 입담과 포스를 선보였고, 유재석 또한 이를 잘 받아줘 두 사람은 SBS ‘패밀리가 떴다’로 연예대상을 공동 수상하기도 했다.


SBS ‘런닝맨’의 첫 방송에 이효리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가 하면, 이후 이효리가 방송 활동을 접고 제주도에 내려가 살 때도 MBC ‘무한도전’에 깜짝 출연하는 가 하면, 4년 만에 방송에 복귀할 때에도 KBS2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하며 유재석과의 우정을 과시했다. 

송지효

출처: SBS ‘런닝맨’

송지효는 SBS ‘런닝맨’에 출연하며 유재석과 호흡을 맞췄다. 유재석은 전소민이 합류하기 전 홍일점이었던 송지효를 매일 디스 하면서도 은근히 챙겨주는 모습을 보이며 진짜 남매 같은 케미를 보여줘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았다.


심지어 유재석은 “내가 본 연예인 중에 송지효가 제일 예쁘다”고 말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송지효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유재석에 대해 “행복하다는 것의 기준을 다시 생각하게 만들어 주는 사람”이라고 말하며 존경심을 보였다. 

전소민

출처: SBS ‘런닝맨’
출처: KBS2 ‘해피투게더4’

전소민은 최근 유재석의 ‘최애 동생’으로 자리매김했다. 한층 인기가 식어가던 SBS ‘런닝맨’에 전소민이 고정 출연이 되면서 매 회 화제가 되고 있는데, 유재석 또한 “전소민과 양세찬이 런닝맨이 가장 힘들 때 들어온 복덩이들”이라고 말하며 남다른 애정을 표하기도 했다.


정말 친동생처럼 전소민을 아끼는 모습을 보여준 유재석은 KBS2 ‘해피투게더4’에서 런닝맨 PD가 “전소민이라는 친구 어떻냐”는 질문에 “굉장한 돌+I다”라고 말하며 예능에서의 최고의 칭찬을 해줬다고 밝혔다. 또한 전소민이 독립할 때 유재석이 TV를 선물해줬다는데, 전소민은 이에 “아직도 TV 볼 때 무릎 꿇고 본다”고 덧붙여 웃음을 샀다.

송은이

출처: 무한도전 인스타그램(@mudo_official)

유재석과 송은이는 소문난 절친이다. 두 사람은 서로 공개하지 못할 흑역사를 갖고 있다는데, 한번은 유재석이 과거 송은이에게 에로비디오 반납을 부탁했던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됐다. 유재석은 비가 오는 날 비디오가 훼손될까 봐 당시 차를 갖고 있던 송은이에게 반납을 부탁했는데, 송은이가 비디오가 담긴 비닐봉지를 열어본 것. 다른 비디오도 많았지만 에로비디오에 대해서만 소문이 났다고 웃픈 일화를 공개했다.


또, 유재석은 과거 MBC ‘놀러와’에서 “송은이가 결혼하면 기뻐서 대성통곡을 할 것 같다”고 말하며 친분을 과시했는데, 이에 송은이는 “친구의 눈물을 볼 수 없다”고 말하며 “철저하게 혼자가 되겠다”고 답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샀다. 

나경은 보고 유재석은 도망?
유재석의 러브스토리가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후 더 보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