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거대한 팔뚝의
주인공은 누구?

'21인치 요정' 손나은의 허리=마동석의 팔뚝...?
프로필 사진
알렛츠 작성일자2018.11.11. | 499,682 읽음
출처 : 김새론 인스타그램 (@ron_sae)

현재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한 장의 사진…! 일반인의 몇 배 이상으로 보이는 두꺼운 팔뚝의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까?

출처 : 마동석 인스타그램 (@madongseok)

커다란 덩치와 다르게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마블리’, ‘마요미’라 불리는 마동석이 그 주인공이다. 마동석과 김새론은 최근 개봉된 영화 <동네 사람들>에서 각각 역기철, 강유진 역을 맡아 열연했다. 한눈에 봐도 확연히 차이 나는 두 사람의 팔뚝 크게 네티즌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출처 : 마동석 인스타그램 (@madongseok)
출처 : 영화 <챔피언> 포스터

지난 2017년 2월, 마동석이 자신의 SNS에 개제한 내용에 따르면 당시 몸무게는 100kg, 팔뚝은 21인치라고 밝혔다. 무려 손나은의 허리둘레와 같은 수준…! 지난 5월에 개봉한 영화 <챔피언>에서는 20인치 팔뚝 요정이라고 나와있기 때문에 현재 팔뚝 크기는 대략 20~21인치 정도로 추정된다. 

출처 : 마동석 인스타그램 (@madongseok)

영화 <챔피언>에서 마동석은 팔씨름 선수 마크 역을 맡아 본인만의 매력을 어필했다. 마치 그를 위해 탄생된 캐릭터 같은 느낌. 악수를 했을 뿐인데 무릎을 꿇는 사채업자들, 깡패를 한 방에 제압해버리는 모습 등을 보면 마동석의 매력에 빠져 헤어 나올 수가 없다고.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마동석 인스타그램 (@madongseok)

이어 마동석의 ‘팔뚝 사용법’ 또한 연신 화제다. 정유미를 본인의 어깨가 아닌 팔뚝 위에 가볍게 들어 올려 앉혀버리고, 아역 배우를 한 팔에 매달리게 하는 어마어마한 마동석. 이에 여러 사물들로 마동석의 팔뚝 크기를 가늠해보려 한다.

#축소 효과를 적용한 것 같은 머핀
출처 : 마동석 공식 트위터

‘귀여워 보이고 싶었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한 마동석. 엄지와 검지를 이용해 미니 머핀을 들고 있는 있는 그는, 일반인들이 들었을 때 보다 더 작아 보이는 효과를 일으켜 웃음을 안겼다.

#퍼프가 이렇게 작았나…
출처 : <에뛰드> 영상 캡처

과거 마동석은 f(x) 크리스탈과 함께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의 광고 모델로 활약했다. 광고 영상 속그는 일명 ‘마블리 퍼프’라고 불리는 제품을 손에 끼고 얼굴을 두드렸다. 그 과정에서 손가락 두 개를 껴 넣었을 뿐인데 꽉 끼는 모습이 등장해 폭소를 일으켰다. 이에 누리꾼들은 ‘퍼프가 이렇게 작았나’, ‘손가락 꽉 껴서 졸귀’ 등 유쾌한 반응을 보냈다.

▼ 마동석이 '병아리'를 ▼
무서워하는 이유가 궁금해?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Contributing editor 김수빈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라면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