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배역을 위해 앞니를 뽑은 배우

조회수 2019. 7. 28. 00:0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역시 믿고 보는 배우..!

배우는 위대하다. 작품과 배역을 위해 어떠한 변신도 마다하지 않기 때문. 체중 감량과 변장은 물론, 이색적인 방법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완성시키기 위해 노력한 스타들은 누가 있을지 함께 살펴보자.

이문식

출처: KBS2 <해피투게더 시즌3>

SBS <일지매> 촬영 당시, 생니인 앞니를 발치한 이문식? 이문식은 SBS <일지매>에서 맡은 역할과 이전에 연기했던 MBC <다모>의 캐릭터가 겹친다고 생각했고, 차별성을 두려고 생각해낸 방법이 앞니를 뽑는 것이었다고 한다. 당시 해당 아이디어를 드라마 작가 및 피디에게 말했으나 단 번에 거절당했다는 이문식. 그러나 그는 굴하지 않고 바로 다음 날 치과에 가서 발치를 감행했다고 밝혀 시청자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박명훈

출처: KBS2 <라디오스타>

촬영 한 달 전부터 지하실 체험을 했던 박명훈? 존재 자체만으로도 스포일러였던 박명훈은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영화 <기생충>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박명훈은 실감 나는 연기를 위해 한 달 전부터 촬영장에 있는 지하실에 있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실제로 지하실에 있다 보니 말투도 느려지고 눈빛이 달라졌다는데…! 그뿐만 아니라 캐릭터를 위해 피부도 검게 태닝하고, 숱 가위로 머리를 마구잡이로 자르기도 했다고.

진선규

출처: KBS <연예가중계>

인생 캐릭터를 위해 이발기를 들은 진선규? 영화 <범죄 도시>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진선규는 처음 오디션을 봤을 때 불합격 통보를 받았다고 한다. 그러나 일주일 뒤 다른 역할로 오디션 제의가 들어왔고, 마침내 ‘위성락’이라는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었다는데...! 당시 진선규는 색다른 조폭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긴 머리를 시도했으나 준비한 의상과 맞지 않아 결국 삭발을 감행했다고 전했다. 다시 생각해봐도 삭발은 정말 신의 한 수.

임시완

출처: tvN <인생 술집>

영화 <변호인>에서 물고문, 통닭구이 고문이 모두 진짜였다고? 아이돌이란 타이틀을 벗어던져 버리고, 어엿한 배우로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임시완. 그는 과거 tvN <인생 술집>에 출연했을 당시, 곽도원과 함께 합을 맞춰서 연기를 해야 했는데 중간에 합의한 신호가 깨져 진짜 물고문을 견뎌야 했다고 전해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더불어 고문으로 인해 점점 초췌해지는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하여 50kg까지 체중 감량을 해야만 했다고.

▼ 단 한 번도 ▼
연기를 배운 적이 없는 스타는?
출처: KBS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 안방극장을 책임지고 있으신 이 분 ...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