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자신의 ‘고독방’에 실제로 등장한 스타

팬 사랑 넘치는 스타들 ~ ♥

1,63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 고독방 : 고독한 연예인 방으로, 익명의 채팅방이다. 텍스트로 대화할 수 없으며, 좋아하는 연예인의 사진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소통한다. 

FT아일랜드 이홍기

출처이홍기 인스타그램, ‘고독한 이홍기’ 카톡방 캡처

고독방을 통해 무죄임을 언급한 이홍기, 계속해서 승리와 관련된 문제가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이홍기는 문제의 단체 카톡방에 있었다는 의혹을 받은 바 있다. 많은 팬들이 걱정하자 이홍기는 ‘고독한 이홍기’ 카톡방에 등장하여 팬들은 진정시키고자 했다. 이홍기는 “자고 일어났더니 난리가 났구먼. 걱정 마쇼”라며 “내일 핵인싸동맹 라이브 때 봅시다”라고 특유의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홍기는 평소에도 팬들과 의사소통을 하기 위해 본인의 고독방을 자주 찾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EXID 하니

출처‘고독한 EXID’ 카톡방 캡처

팬들에게 대 혼란 주고 강퇴 당한 아이돌, 그 주인공은 바로 EXID 하니다. 어느 날 ‘고독한 EXID’ 카톡방에는 ‘주글래?’라는 닉네임을 가진 익명의 참여자가 등장해 사진 한 장을 투척했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HEY 하니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고양이 이모티콘을 한 하니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는 실제로 하니였지만 팬들은 혼란을 겪었고, 사칭이라고 판단해 해당 닉네임을 강퇴 시켰다. 하지만 곧바로 채팅방에 재등장한 하니는 “진짜다. 믿어달라”라는 글이 쓰인 사진을 추가로 전송하며 “사랑한다”라는 음성 메시지를 보내 팬들을 설레게 했다.

SF9 찬희

출처‘고독한 SF9’ 카톡방 캡처

고독방에 등장하여 드라마 명대사 한 SF9 찬희, 그는 아이돌 그룹 SF9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이다. ‘차니’라는 닉네임으로 ‘고독한 SF9’ 카톡방에 등장한 찬희는 들어가자마자 자신의 정체를 밝혔다. 그러나 팬들이 “사칭 아니냐”라고 의심하자 찬희는 “리얼 우주입니다. 훗. 전 채팅 해도 되죠?”라며 재치 있게 받아쳤다. 여기서 ‘훗’은 인기리에 종영된 JTBC <SKY 캐슬> 속 찬희의 명대사로, 자신이 실제 찬희임을 어필한 것이다. 더불어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장난기 가득한 사진을 게재해 팬들을 즐겁게 했다.

▼ 고독방에 들어갔다가 ▼
팬들에게 혼난 스타는?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