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청순가련 구혜선이 2NE1 후보 멤버였다고?

가수가 될 뻔했던 배우가 궁금하다면

7,03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투애니원_구혜선

출처YG엔터테인먼트 공식 사이트

출처구혜선 인스타그램 (@kookoo900)
걸크러쉬의 대명사 2NE1의 멤버로 합류할 뻔했던 구혜선? 처음에는 SM엔터테인먼트에서 걸그룹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DSP엔터테인먼트로 옮긴 후 제2의 핑클 '리앙'의 멤버로 데뷔하려 했으나 무산, 최종적으로 YG엔터테인먼트에서 2NE1 데뷔를 준비하던 중 양현석의 권유로 배우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한다.

출처Mnet <2NE1 TV>

청초하고, 수수한 매력을 지닌 구혜선이 강렬한 메이크업을 하고 'Fire', '내가 제일 잘나가' 등을 불렀다면 그 또한 반전 매력이었을 듯. 현재 구혜선은 다재다능한 재능을 살려 싱어송라이터, 개인전 개최, 영화 연출 등에도 힘을 쏟고 있다.

H.O.T_원빈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영화 <아저씨>에서 강렬한 연기를 보여줬던 원빈이 H.O.T 멤버가 될 뻔했다? 원빈은 고등학생 때 카레이서가 되기 위해 정비업소에 취업하려 했지만 쉽지 않은 일이라는 것을 깨닫고 SM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에 참석했다고. 박선주에게 보컬 트레이닝을 받았다는 사실 또한 밝혀지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출처영화 <아저씨>

당시 SM은 H.O.T의 멤버를 뽑는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었는데 원빈이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컨셉과 맞지 않다고 생각해 최종 오디션에서 탈락시켰다고 한다. 이후 배우 전문 소속사에 캐스팅되어 연예계에 데뷔할 수 있었다고.

god_김선아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출처김선아 인스타그램 (@kimsuna_official)

god가 원래는 혼성그룹이었다? 배우 김선아는 아이돌을 꿈꾸며 god 멤버들과 함께 'god6'라는 그룹명으로 데뷔를 준비했으나 본인과 맞지 않다고 깨닫고 방향을 틀어 배우로 데뷔한 것.

출처MBC <섹션TV 연예통신-원탁의 기자들>

약 2년 정도의 가수 연습생 이력이 있는 김선아는 과거 <여인의 향기> OST에 참여한 적이 있으며, 팬미팅에서는 춤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더불어 미국 주립대에서 피아노를 전공해 단독 콘서트가 가능할 정도로 수준급의 실력을 지니고 있다고.

쥬얼리_손여은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출처손여은 인스타그램 (@catharina_578)

'니가 참 좋아', '슈퍼스타' 등 명곡을 보유하고 있는 걸그룹 쥬얼리의 멤버가 될 뻔했던 손여은? 과거 '독거남녀 특집'으로 진행되었던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했던 손여은은 '길거리 캐스팅을 많이 당했다', '쥬얼리의 멤버로 제안받은 적도 있다'고 밝혀 출연진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출처KBS2 <해피투게더3>

광고 촬영 당시 쥬얼리 회사 관계자들이 찾아왔고 한자리가 비었으니 같이 하는 게 어떻겠냐고 제안을 한 것. 손여은이 '노래와 춤을 못 한다'라고 말하자 관계자는 '엉덩이만 잘 흔들고 춤만 잘 추면 된다'고 말했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MC 엄현경이 '쥬얼리로 데뷔하지 않은 것을 후회하지 않느냐'고 묻자 '배우가 되고 싶다는 꿈이 있어 그렇지 않았다'고 답했다.

▼ '소녀시대'로 데뷔할 뻔한 ▼
이연희의 사연이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클릭

Contributing editor 김수빈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