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들의 뜻밖의 첫 키스신 상대는?

조회수 2019. 5. 4. 14: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원빈의 첫키스 상대가..?


최덕문 -> 김수현


출처: MBC '나 혼자 산다'

최덕문은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영화 ‘도둑들’을 찍을 당시 김수현과 했던 키스신을 회상했다. 최덕문은 영화 ’도둑들’에서 김수현에게 기습 키스를 하는 게이 역할을 맡았는데, “처음 한 키스신이 하필 남자”였다고 밝힌 최덕문은 “여자분들은 부러워하시지만, 결코 기분 좋은 일만은 아니다. 친분도 없었다”고 덧붙여 웃음을 샀다. 심지어 해당 키스신은 22번의 테이크 만에 완성됐다고.


박보영 -> 조정석


출처: tvN ‘오나의귀신님’

박보영은 데뷔한 지는 오래됐지만 첫 키스신은 지난 2015년 방송된 tvN 드라마 ‘오나의귀신님’에서 조정석과 처음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샀다. 그는 드라마 제작 발표회에서 “사실 난 그동안 작품에서 키스신을 해 본 적이 없다. 이번에 처음으로 키스신을 하게 됐다”고 말하며 “그래서 걱정이 많이 돼 키스신도 많이 찾아봤다. 조정석 씨의 굉장한 배려가 있었다”고 전했다.


이 키스신은 처음이라는 박보영의 말과 다르게 해당 드라마의 키스신은 시청자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인생 키스신’ 장면에 등극하기도 했다.


원빈 -> 김소연


출처: KBS2 ‘시간을 달리는 TV’

원빈은 1999년 방송된 드라마 ‘광끼’에 출연해 좋아하는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질투 작전을 펼치다 김소연에게 키스를 입을 맞추게 된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20년 전 외모들 실화냐”, “원빈이랑 김소연 지금이랑 똑같은 듯 “, “원빈이랑 키스신이라니” 등 재치 있는 반응을 보였다. 


연정훈 -> 김숙


출처: MBC ‘라디오스타’

연정훈은 과거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 출연해 “첫 키스 상대역이 김숙 씨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당시 김숙은 KBS2 ‘개그콘서트’에서 따귀 소녀로 인기를 끌던 시절이었고, 연정훈은 신인이었다고. 김숙은 키스신을 앞두고 연정훈에게 “나 시간 없으니까 가만히 있어라. 내가 한방에 들어갈 테니 넌 가만히 있으라”고 큰소리치기도 했다고.


이에 김숙은 “저는 이걸 얘기 안 하려고 했는데, 연정훈 씨가 먼저 토크쇼에서 얘기하셨더라. 이후로 저 역시 ‘연정훈 씨 첫 키스 상대가 저였다’고 얘기를 하고 다녔다. 키스 이후로 처음 만나는 거다”라고 밝혀 웃음을 샀다. 


고아성 -> 한효주


출처: 영화 ‘뷰티인사이드’

고아성의 첫 키스신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한효주였다. 고아성은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촬영과 영화 ‘뷰티인사이드’ 촬영을 함께 하고 있었는데 이준과 키스신을 하루 앞두고 있던 날 한효주 언니와 키스신을 촬영했다고.

고아성은 한 방송에서 “한효주 언니에게 ‘저 원래 내일 생애 첫 키스였는데 오늘로 당겨졌다’라고 했더니 언니도 ‘나도 여자랑 키스신은 처음이다’라고 했다”고 전하며 웃음을 샀다.

전지현은 할리우드 배우와? 
홍석천과 전지현의
상상못한 첫 키스 상대는?
▼▼아래 사진 클릭 후 더 보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