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남편과 ‘14년 째 열애 중’ 이라고 말한 이유

'딩크족'이란 무엇일까.

271,23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1등 작사가’ 외에도 ‘연애 해결사’, ‘고민 잘 들어주는 언니’라는 수식어를 지니고 있는 김이나 작사가, 그는 채널A <하트시그널>, 웹예능 <쎈마이웨이>, 라디오 등에서 연애 상담에 있어 전문가의 면모를 보여 이러한 타이틀을 얻게 되었다. 그런 그가 최근 SBS <동상이몽 시즌2>에서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과연 연애 전문가의 ‘연애’는 무엇이 다를지 함께 알아보자.

김이나의 이상형은 ‘스님’?

출처SBS <동상이몽 시즌2>

남편과 14년 째 열애 중이라고 밝힌 김이나의 이상형은 무엇일까, 김이나는 지난 2006년 아이유,브라운아이드걸스를 만들어 낸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조영철 대표 이사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김이나는 남편에 대해 “스님처럼 침착하고 평온하다. 실제로도 별명이 영철 스님이다”라고 말하며 “제가 그런 걸 좋아한다. 선비 같고, 수줍음 있고, 조심스러움이 있는 분들이 좋다”라고 말해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14년 째 열애를 할 수 있는 이유, 딩크 족

출처MBC <라디오스타>

처음 만났을 때부터 성격뿐만 아니라 가치관 역시 잘 맞았던 김이나와 조병철 대표 이사, 김이나는 과거 MBS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출산 계획이 없다. 신혼 초 때부터 자연스럽게 합의가 됐다”라며 ‘딩크족’으로서의 소신을 밝혔다. 이에 김흥국이 “이러니 우리나라가 저 출산 나라가 되는 거 아니냐”라고 묻자, 김이나는 “국가의 숫자를 위해 아이를 낳을 수 없다”라며 단호하게 말한 후, “죽었다 깨어나도 자식 가진 기쁜 우주를 체험해보지 못하겠지만 아이 없이 부부끼리 사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라며 자신의 2세 철학을 차분히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딩크족 : 정상적인 부부생활을 영위하면서 의도적으로 자녀를 두지 않는 맞벌이 부부를 일컫는 용어다.

▼ 김이나의 러브스토리가 ▼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 놀랍도록 적극적인 그녀의 대쉬법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