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외국에서 한 달 살기' 도전한 스타들

조회수 2019. 7. 9. 08: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멋있다 #부럽다

장윤주

출처: KBS2 <해피투게더 시즌4>

장윤주가 프랑스 파리에서 한 달 살기를 시작했다. 과거 KBS2 <해피투게더 시즌4> 출연한 장윤주는 “디자이너인 남편의 사업차 딸 리사 양과 함께 파리행을 결정했다”라며 “7월 한 달간 떠날 예정이다”라고 전한 바 있다.

출처: 장윤주 인스타그램

그러던 중 5일 장윤주의 SNS에 파리 일상 사진이 공개됐다. 장윤주는 파리를 배경으로 한 사진과 함께 “한 달간 가족과 함께 파리에서 살아요. 일하고. 여행하며. 새로운 시작을 위해”라는 글을 올려 화제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 이번 기회에 평소 친분이 있던 프랑스 전 대통령 사르코지의 부인 카를라 브루니도 만날 예정이라고.


그렇다면 이처럼 개인적인 이유로 ‘외국에서 ㅇㅇ달 살기’에 도전했던 스타는 누가 있을지 함께 살펴보자.

가희

출처: 가희 인스타그램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는 현재 ‘발리에서 살아보기’ 체험 중이다. 가희의 SNS에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건강미 넘치는 구릿빛 피부를 자랑하고 있으며, 아들과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있다. 가희는 가족들과 함께 약 7개월째 발리에서 살아보기를 체험하고 있으며, 아들의 돌잔치 역시 발리에서 진행했다고.

송일국, 삼둥이

출처: 송일국 인스타그램

‘하나도 둘도 아닌 우린 셋이라네’ 지난해 송일국과 그의 아들 대한, 민국, 만세는 엄마 정승연 판사의 해외 연수에 동행하고자 프랑스 파리로 떠났다. 송일국은 연예계 활동을 병행하기 위해 한국과 프랑스를 오갔으며, 삼둥이는 약 1년 동안 프랑스에서 머무르며 유럽 여행을 다녔다고. 


한편, 삼둥이는 동양인이라는 이유로 욕을 듣거나 소변이 담긴 물통에 맞는 등 인종차별을 당했다고 전해져 한때 대중들의 분노를 일으키기도 했다.

▼ 국내를 넘어 ▼
해외 부동산 소유한 스타들 ?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출처: 김태희 인스타그램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