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외국에서 한 달 살기' 도전한 스타들

#멋있다 #부럽다

20,02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장윤주

출처KBS2 <해피투게더 시즌4>

장윤주가 프랑스 파리에서 한 달 살기를 시작했다. 과거 KBS2 <해피투게더 시즌4> 출연한 장윤주는 “디자이너인 남편의 사업차 딸 리사 양과 함께 파리행을 결정했다”라며 “7월 한 달간 떠날 예정이다”라고 전한 바 있다.

출처장윤주 인스타그램

그러던 중 5일 장윤주의 SNS에 파리 일상 사진이 공개됐다. 장윤주는 파리를 배경으로 한 사진과 함께 “한 달간 가족과 함께 파리에서 살아요. 일하고. 여행하며. 새로운 시작을 위해”라는 글을 올려 화제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 이번 기회에 평소 친분이 있던 프랑스 전 대통령 사르코지의 부인 카를라 브루니도 만날 예정이라고.


그렇다면 이처럼 개인적인 이유로 ‘외국에서 ㅇㅇ달 살기’에 도전했던 스타는 누가 있을지 함께 살펴보자.

가희

출처가희 인스타그램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는 현재 ‘발리에서 살아보기’ 체험 중이다. 가희의 SNS에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건강미 넘치는 구릿빛 피부를 자랑하고 있으며, 아들과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있다. 가희는 가족들과 함께 약 7개월째 발리에서 살아보기를 체험하고 있으며, 아들의 돌잔치 역시 발리에서 진행했다고.

송일국, 삼둥이

출처송일국 인스타그램

‘하나도 둘도 아닌 우린 셋이라네’ 지난해 송일국과 그의 아들 대한, 민국, 만세는 엄마 정승연 판사의 해외 연수에 동행하고자 프랑스 파리로 떠났다. 송일국은 연예계 활동을 병행하기 위해 한국과 프랑스를 오갔으며, 삼둥이는 약 1년 동안 프랑스에서 머무르며 유럽 여행을 다녔다고. 


한편, 삼둥이는 동양인이라는 이유로 욕을 듣거나 소변이 담긴 물통에 맞는 등 인종차별을 당했다고 전해져 한때 대중들의 분노를 일으키기도 했다.

▼ 국내를 넘어 ▼
해외 부동산 소유한 스타들 ?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