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제대하고 물올랐다는 예능 대세의 대반전 매력

광희 '이런 면도 있었어?' 역대급 반전 매력들

22,06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출처: JTBC <아는 형님>

제대하자마자 인기 예능에 출연하며 ‘예능 대세’로서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 광희, 시청자들이 광희에게 열광하는 이유는 솔직한 입담과 종이 인형같이 팔랑거리는 몸 개그 때문일 것이다. 


하지만 이런 가벼운 모습 뒤 숨겨진 반전 모습들을 알게 되면 광희가 달라 보인다고 하는데…! 예능 대세 광희에게 “이런 모습도 있었어?”하는 반전 매력들은 어떤 것이 있을지 한번 알아보자.

"연습생 7년" 노력파 광희


출처출처: SBS <화신>

출처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광희는 아이돌을 하기 위해 17살 때부터 무려 7년이나 연습했다고 한다. 광희가 속했던 그룹인 “제국의 아이들”데뷔 전 연습생 시절 이동식 무대 차량에서 무대를 하고, 지하철에서 그룹 홍보를 하는 모습을 보면 아이돌이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7년이라는 긴 연습생 생활에서 광희의 열정 넘치고 인내심 있는 반전 매력을 찾아볼 수 있다.

“4초요정” 아이돌 광희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광희는 “제국의 아이들 활동 시절 부른 모든 노래의 파트를 합쳐도 노래 한 곡이 안 될 것이다.”라는 우스갯소리를 할 정도로 무대에서의 파트가 적었다. 


하지만 광희는 짧은 4초의 파트도 최선을 다하는 ‘4초 요정’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모든 무대에 열심이었다. 게다가 무대 위에서의 표정연기는 꽤 아이돌스러워 예능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찾아볼 수 있다.

"스윗한" 광희

출처MBC <무한도전>

출처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그 동안의 예능 이미지로 광희는 평소에도 막무가내일 것이라 생각하지만 광희는 꽤 스윗한 면이 많다고 한다.


과거 MBC <무한도전>에서는 유이를 배려해 주는 다정다감한 모습과 거침없이 호감을 표현하는 모습으로 직진남의 면모를 보여주었으며, 최근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아이들을 능숙하게 달래며 치과 진료를 받게 유도하는 모습을 보여 아빠로써도 제격이라는 반응을 자아냈다.

요리왕 광희


출처EBS <최고의 요리비결>

출처MBC <아이돌 요리왕>

광희는 다년간 요리 프로그램들을 진행하며 어깨너머로 배운 뛰어난 요리 실력을 갖고 있다. 


또한 MBC<아이돌 요리왕>에 출연, 자신의 시그니처 요리로 1등을 거머쥐며 셰프들로부터 “아이돌 수준을 넘어섰다.”, “무한도전 그만둬도 된다.”라는 심사평을 받았을 정도로 요리에 대한 감각 또한 뛰어나다.

천생 연예인 광희에게

이런 반전 집안이?

▼▼클릭해서 확인▼▼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