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연애부터 결혼까지’ <하트시그널> 멤버들 근황

야구 선수와 사랑에 빠진 멤버는?

401,22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채널A <하트시그널> 공식 사이트

지난 2017년과 2018년에 가장 큰 화제를 모았던 러브라인 추리게임 프로그램, 채널A <하트시그널 1,2>은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한 일반인 출연자들이 러브라인을 맺으면 연예인 및 전문가로 구성된 예측단이 추리하는 방식을 지녔다. 꽤 많은 시간이 흐른 지금, 멤버들은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김세린, 서주원

출처김세린 인스타그램

출처김민영 인스타그램

채널A <하트시그널1> 멤버 김세린이 연일 화제다. 최근 자신의 SNS에 LG 트윈스 투수 배재준에게 안겨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기 때문. 김세린은 사진과 함께 “내 슈퍼스타+흑곰. 난생처음 럽스타그램”이라는 글을 남겨 연인 사실임을 확실시했다.

연애에 이어 결혼까지? 채널A <하트시그널2> 멤버 중에는 결혼한 사람도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서주원, 그는 인디고 레이싱 팀 소속으로 프로그램 종영 이후 슈퍼주니어 신동과 작사가 김이나의 도움으로 어릴 때부터 이상형이었던 모델 김민영과 연락이 닿아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다고 밝힌 바 있다.

오영주, 정재호

출처오영주 인스타그램

일반인에서 유명 크리에이터로 변신 완료. 단아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채널A <하트시그널2> 멤버 오영주는 출연 이후 다니던 회사를 퇴사하고 미스틱스토리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더불어 오영주의 친한 동료로 알려져 있는 정재호 역시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이 되었다. 


크리에이터로서 인생의 제2 막을 연 두 사람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여 팬들과 왕성하게 소통하고 있으며,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지난 6월에는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해 SM TOWN 및 미스틱 직원들과 함께 서울숲 환경 가꾸기 봉사활동에 다녀온 바 있다.

배윤경, 서지혜, 송다은, 임현주

출처배윤경 인스타그램

출처서지혜 인스타그램

출처송다은 인스타그램

출처임현주 인스타그램

연예인 뺨치는 수려한 외모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던 채널A <하트시그널 1,2> 멤버들. 방송 이후 정식으로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멤버들이 있다는데…! 바로 구두 디자이너였던 배윤경이다. 그는 KBS1 <조선미인별전>으로 데뷔하여 최근 KBS2 <닥터 프리즈너>에 출연했으며, 대학생이었던 서지혜는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으로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더불어 배우 지망생이었던 송다은은 Olive <은주의 방>을 통해 얼굴을 비췄으며, 통통 튀는 매력으로 많은 인기를 모은 임현주는 지난 4월 유해진, 주원 등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는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히기 위해 나섰다.

장천, 김도균

출처장천 인스타그램

출처김도균 인스타그램

반대로 자신의 직업을 살리면서 방송 활동을 겸하고 있는 멤버들이 있다. 채널A <하트시그널 1>에 출연한 변호사인 장천은 법률 관련 강좌에 나가거나 KBS Joy <코인 법률방>에서 고민을 지닌 의뢰인들이 명쾌한 법률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 것. 


더불어 채널A <하트시그널2> 멤버 한의사 김도균은 채널A <나는 몸신이다>,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패널로 출연하여 한의학과 관련된 각종 의학 지식을 전달하고 MC들의 건강을 진단해주는 등 한의사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 연애 세포 자극하는 ▼
연애 중인 스타들

★ '애기야' 라고 부른다고 ...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