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 이정재' 놀리기에 푹 빠진 배우

조회수 2018. 12. 18. 08: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하정우의 귀여운 매력이 궁금하다면..!
‘염라컬렉터’ 아니세요?
출처: 아티스트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 (@artistcompanyofficial)

‘이정재 놀리는 게 인생에 낙인 스타가 있다?’ 바로 이정재의 절친, 하정우가 그 주인공이다. 하정우는 영화 <신과 함께>를 통해 ‘염라언니’, ‘염라스틴’, ‘염라렐라’ 등 다양한 수식어가 생긴 이정재의 굿즈를 모으고 다녀 일명 ‘염라컬렉터’라고 불린다는데…! 그의 ‘잔망스러운 매력’의 끝은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자. 

하정우도 반한 ‘토끼 모자’
출처: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twicetagram)
출처: 송지효 인스타그램 (@my_songjihyo)

아이돌, 배우 할 것 없이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토끼 모자’, 길거리에서도 해당 모자를 착용한 사람들을 심심치 않게 발견할 수 있을 정도로 유행 아이템이다. 그렇다면 과연 ‘핵인싸템’ 토끼 모자를 본 하정우의 반응은 어땠을까?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하정우는 영화 <PMC:더 벙커> 행사 장에서 토끼 모자를 선물로 받았다. 보통 토끼 모자를 받게 되면 머리에 쓰고 양쪽 버튼을 눌러 귀를 움직여보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하정우는 달랐다. 눌러보라는 진행자의 말에 모자를 대뜸 뒤집어 잡더니 양쪽을 동시에 눌러 마치 소의 젖을 짜는 듯한 모양새를 취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하정우 식 ‘내 마음속에 저장~’
출처: 브이라이브 <배우왓수다 EP.12 하정우>

하정우가 ‘내 마음속에 저장~’을 하는 방법? ‘내 마음속에 저장~’은 워너원 박지훈이 만들어 낸 2017년 최고의 유행어이다. 인터뷰 진행자인 박경림이 하정우에게 하는 방법을 알려줬으나, 본인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폭소를 일으켰다. 무려 세 번 만에 성공한 그는 수줍은 듯 얼굴을 가리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 하정우가 '공식 사과문'을 ▼
내겠다고 말한 이유는?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출처: MBC <섹션TV 연예통신>
Contributing editor 김수빈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