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절친 이정재' 놀리기에 푹 빠진 배우

하정우의 귀여운 매력이 궁금하다면...!

136,33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염라컬렉터’ 아니세요?

출처아티스트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 (@artistcompanyofficial)

‘이정재 놀리는 게 인생에 낙인 스타가 있다?’ 바로 이정재의 절친, 하정우가 그 주인공이다. 하정우는 영화 <신과 함께>를 통해 ‘염라언니’, ‘염라스틴’, ‘염라렐라’ 등 다양한 수식어가 생긴 이정재의 굿즈를 모으고 다녀 일명 ‘염라컬렉터’라고 불린다는데…! 그의 ‘잔망스러운 매력’의 끝은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자. 

하정우도 반한 ‘토끼 모자’

출처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twicetagram)

출처송지효 인스타그램 (@my_songjihyo)

아이돌, 배우 할 것 없이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토끼 모자’, 길거리에서도 해당 모자를 착용한 사람들을 심심치 않게 발견할 수 있을 정도로 유행 아이템이다. 그렇다면 과연 ‘핵인싸템’ 토끼 모자를 본 하정우의 반응은 어땠을까?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하정우는 영화 <PMC:더 벙커> 행사 장에서 토끼 모자를 선물로 받았다. 보통 토끼 모자를 받게 되면 머리에 쓰고 양쪽 버튼을 눌러 귀를 움직여보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하정우는 달랐다. 눌러보라는 진행자의 말에 모자를 대뜸 뒤집어 잡더니 양쪽을 동시에 눌러 마치 소의 젖을 짜는 듯한 모양새를 취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하정우 식 ‘내 마음속에 저장~’

출처브이라이브 <배우왓수다 EP.12 하정우>

하정우가 ‘내 마음속에 저장~’을 하는 방법? ‘내 마음속에 저장~’은 워너원 박지훈이 만들어 낸 2017년 최고의 유행어이다. 인터뷰 진행자인 박경림이 하정우에게 하는 방법을 알려줬으나, 본인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폭소를 일으켰다. 무려 세 번 만에 성공한 그는 수줍은 듯 얼굴을 가리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 하정우가 '공식 사과문'을 ▼
내겠다고 말한 이유는?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Contributing editor 김수빈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