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평범함은 거부한다는 스타들의 졸업사진

졸업앨범에서도 눈에띄는 연예인들의 과거사진

361,32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최근 졸업시즌을 맞이하면서 올해 졸업하는 스타들의 졸업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졸업사진 속에서도 굴욕이 없는 미모를 뽐내 부러움의 대상이 되는 스타들도 있는 반면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졸업사진들로 네티즌의 웃음을 자아내는 스타들도 또한 있다.


데뷔하기 전부터 연예인 끼를 주체하지 못해 졸업앨범 속 제일 튀는 졸업사진을 찍은 스타들을 한번 알아보자.


재미있는 포즈와 표정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비투비 이창섭 / 비와이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위키미키 최유정 / 아이즈원 안유진

정 자세로 서서 ‘브이 포즈’를 취하는 졸업사진의 시대는 지났다.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포즈와 표정으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스타들이 있다. 


비글돌이라고 불리는 비투비의 이창섭은 데뷔 전부터 남다른 개그감을 뽐내며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재미있는 포즈가 담긴 졸업사진을 남겼으며 래퍼 비와이 또한 셀카 찍는 포즈와 해맑은 표정의 졸업사진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위키미키의 최유정은 요즘 유행하는 춤인 ‘뎁’포즈, 아이즈원 안유진은 Mnet <프로듀스 48>의 타이틀곡 ‘내꺼야’의 시그니처 포즈로 특별한 졸업사진을 완성하였다.


특이한 소품 활용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워너원 옹성우 / 아이즈원 최예나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안형섭 / 골든차일드 장준 / MxM 김동현

졸업사진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특이한 소품을 활용해 주목을 받은 스타들도 있다. 


워너원 옹성우는 선글라스를 활용해 ‘맨 인 블랙’ 같은 분위기를 풍기는 졸업사진을 남겼으며 아이즈원의 최예나는 잠옷과 칫솔로 양치를 하는 포즈를 취해 귀여움을 뽐냈다. 


프로듀스101출신 안형섭은 대걸레와 땡땡이 무늬 바지를 활용해 개그감 넘치는 졸업사진을 남겼으며 골든 차일드의 장준은 상대적으로 잘생겨 보이기 위해 오징어를 들고 찍었다. MxM의 김동현은 ‘남대전고 슈퍼스타’라는 별명에 맞게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남고에서 찾아볼 수 없는 여자 교복을 입고 인상적인 졸업사진을 남겼다.


꽃을 활용한 졸업사진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빅스 엔 / 수지 / 방탄소년단 슈가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엑소 백현 / 아이콘 동혁 

졸업사진을 찍는 4월, 5월은 교정에 꽃이 만개하는 계절이다. 그래서인지 연예인의 졸업사진 중에서는 유난히 꽃을 활용한 사진이 많다. 


빅스의 엔은 쉽게 접할 수 있는 철쭉을 활용해 ‘안녕’하는 포즈로 찍은 졸업사진으로 화제가 돼 ‘철쭉 소년’이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으며 수지, 방탄소년단 슈가, 엑소의 백현, 아이콘의 동혁 또한 입에 꽃을 무는 포즈를 취해 본인의 외모를 돋보이게 하였다.



인싸들만 가능한 포즈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워너원 하성운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워너원 박우진

친구들이 도와줘야만 완성할 수 있는 포즈로 본인의 친화력을 뽐낸 스타들이 있다.


워너원의 하성운은 작은 키 때문에 얼굴이 보이지 않자 친구들이 들어줘 공중에 뜬 포즈로 졸업 사진을 남겼으며 박우진 역시 자신을 세상에 내던진 듯한 포즈로 친구들이 받쳐줘야 완성할 수 있는 포즈로 졸업사진을 찍었다.


고등학생이 키스마크가?
이 졸업사진의 주인공은?
▼▼▼클릭해서 확인▼▼▼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