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무대에서 넘어지고 '역주행'한 아이돌

제발 몸 조심, 건강 조심...!

10,05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여자친구

출처유튜브 채널 ‘YTN NEWS’

‘꽈당 8전 9기’ 걸그룹 여자친구의 꽈당 영상이 계속해서 화제다. 영상에는 빗속 무대에서 8번이나 넘어졌음에도 불구하고 꿋꿋하게 공연을 이어나가는 여자친구의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날 여자친구는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린 SBS 라디오 공개 방송에 출연해 ‘오늘부터 우리는’ 무대를 선보였다. 

출처유튜브 채널 ‘YTN NEWS’

평소 칼 군무로 유명한 여자친구, 특히 멤버 유주는 평소와 같이 과격한 안무를 소화하다 크게 넘어지기도 했다. 보는 사람이 다 아팠을 정도. 해당 영상을 접한 미국 타임지는 “K-pop 가수가 한 무대에서 8번 넘어지는 이 영상은 무슨 일을 하든지 당신이 꾸준히 전진할 수 있는 격려해줄 것이다”라는 기사를 게재하기도 했고, 영상 공개 이후 여자친구의 음원은 실시간 차트에서 역주행을 이어간 바 있다.

▶ 열심히 안무를 하는 것도 좋지만, 무엇보다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 이외에 무대에서 꽈당 하고 넘어져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던 스타들은 누가 있을지 함께 살펴보자.

씨스타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이제는 볼 수 없지만 우리의 추억 한편에 자리 잡고 있는 씨스타, 통통 튀는 발랄한 음악과 시원한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과격한 안무와 높은 힐 역시 씨스타의 시그니처, 이에 멤버 보라는 무대에서 자주 넘어져 ‘꽈당 보라’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과거 잠실 주경기장에서 열린 ‘나눔 콘서트’에 출연한 보라는 자칫 사고로 이어질 뻔할 정도로 크게 넘어지고 말았다. 손가락에 골절상을 입었을 정도. 보라는 넘어진 뒤 곧바로 안무를 하려 했으나 결국 배를 부여잡고 고통을 호소해 무대가 중단되기도 했다.

NCT

출처유튜브 채널 ‘supershinstudio’

빗속 무대에서의 사건사고는 끊이지 않았다. 지난해 ‘2018 드림콘서트’에 출연한 NCT DREAM의 지성이 빗속 무대에서 넘어지는 사고가 발생한 것. 행사의 오프닝 무대를 맡은 NCT DREAM은 슈퍼주니어의 ‘미라클’을 열창하며 흥을 돋우었다. 

출처유튜브 채널 ‘supershinstudio’

그러나 미끄러운 무대 탓에 초반부터 불안한 모습을 보였던 지성이 결국 넘어졌고, 해당 모습은 전광판을 통해 고스란히 전해졌다. 이에 팬들이 걱정스러운 함성을 보내자, 지성은 밝게 웃으며 무대를 이어나가 안타까움을 샀다.

▼ 꽈당 사건 이후 ▼

'따뜻한 상체, 자본주의 하체'

불리는 이유가 궁금하다면 ?

★ 웃으면 안 되는데 너무 귀여움 ...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