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 쉬니까 배고프다' 아이돌들의 반전 먹명언

조회수 2019. 4. 28. 16: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먹잘알 아이돌들의 음식 철학

‘화면에는 실제 크기의 1.5배로 나온다’라는 속설이 있듯 화면에서도 말라 보이는 스타들을 실제로 보면 더 말라 보인다. 


‘슬렌더’몸매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먹는 것과는 거리가 멀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먹는 것을 좋아해 자신의 소신이 담긴 ‘먹 명언’을 남긴 스타들이 많다고 한다. 어떤 명언들을 남겼는지 한 번 알아보자

러블리즈 류수정

‘숨 쉬니까 배고프다’


출처: KBS <배틀트립>
출처: KBS <배틀트립>

먹을 때 가장 행복해 보인다는 러블리즈의 수정은 ‘숨 쉬니까 배고프다’라는 말로 ‘먹잘알’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이때 이미 냉쫄면, 온쫄면, 아이스크림, 오미자차, 산딸기 요구르트, 인절미까지 먹은 상태였다는 것이 알려져 더욱 ‘먹어도 먹어도 배고픈 우리와 별다를 게 없구나’하며 많은 공감을 얻었다.

에이핑크 정은지

'술을 왜 먹겠어요? 취하려고 먹는 거지'

출처: JTBC <크라임씬>

에이핑크의 정은지는 JTBC <크라임씬>에서 바텐더 역을 맡아 역할극을 하던 도중 ‘술을 잘 못 탄다’라는 장진 감독의 말에 욱해 ‘술을 왜 먹겠어요? 취하려고 먹는 거지 맛이 뭐가 중요해요! 그냥 마시면 되는 거지!’라며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평소 에이핑크 내에서도 주당으로 꼽힌다는 정은지는 술에 대한 자신의 소신이 담긴 말로 ‘그래 술은 취하려고 먹는 거지’라며 많은 주당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방탄소년단 슈가

‘칼로리는 열량이 아닌 맛을 뜻하는 단위’

출처: Vlive

방탄소년단의 슈가는 뼈를 때리는 음식 명언들을 많이 남긴 바 있다. ‘칼로리는 열량이 아닌 맛을 뜻하는 단위’라는 명언을 남겼다. ‘고칼로리일수록 맛있다’라는 진리가 담긴 이 말에 많은 팬들은 공감을 하며 ‘배운 사람’이라며 재미있는 반응을 보였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탕수육 부먹과 찍먹을 두고 싸우는 사람들에게 ‘그 시간에 하나라도 더 먹는 게 이득’이라는 말로 무의미한 논쟁을 하는 사람들에게 ‘팩트 폭력’을 날려 ‘부먹찍먹’ 싸움에 종결을 선언한 바 있다. 

몬스타엑스

'에어컨 좀 꺼주실래요? 음식이 식잖아요’

출처: 스타쉽 <[tv 몬채널][B] EP.89 C-Festival 2018>

한 달 식비로 2~3천씩 쓸 정도로 잘 먹는 아이돌로 알려진 몬스타엑스는 음식에 대한 그들만의 철학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몬스타엑스는 더운 여름 밥을 먹으며 ‘에어컨 좀 꺼주실래요? 음식이 너무 식잖아요’라며 음식을 맛있게 먹겠다는 신념을 드러냈으며 ‘저희는 땀나도 돼요’라며 자기희생까지 마다하지 않아 진정한 ‘먹보스’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동방신기 최강창민

‘음식은 돈 주고 사먹을 때가 

제일 행복하다’

출처: Vlive <동방신기의 72시간>

평소 솔직한 성격으로 ‘틀린 말을 하면 죽는 병’이 있다고 불리는 동방신기의 최강창민은 음식에 관해서도 ‘맞는 말’만 한다. 


3일 동안 최현석 셰프의 식당에서 셰프에 도전한 최강창민은 생각보다 힘든 주방 일에 기진맥진한 모습을 보이며 ‘음식은 돈 주고 사 먹을 때가 제일 행복하다’라는 자본주의의 진리가 담긴 말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여자친구 은하

‘차라리 불량하고 맛있는 거 

먹어서 조금 일찍…’

출처: Vlive <GFRIEND’s ‘Eating Show’ - 여자친구 X 같이먹어요>

‘초딩 입맛’으로 평소 쓴 음식이나 약 같은 걸 싫어한다는 은하는 ‘차라리 불량하고 맛있는 거 먹어서 조금 일찍…’이라는 말로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특히 이 말은 ‘맛없고 몸에 좋은 음식은 먹지 않는’ 초딩 입맛을 가진 사람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박형식

‘맛이 없는데 비싸면 맞아야 돼’

출처: Mnet <4가지쇼>

박형식은 Mnet <4가지쇼>에 출연, 진지한 표정으로 음식에 대한 자신의 소신을 남겨 레전드 짤을 생성하였다. 박형식은 ‘맛있는 집은 비싸도 된다고 근데 맛이 없는데 비싸면 맞아야 해’라며 살벌한 표정을 지었고 이에 네티즌들은 ‘한 대 때릴 기세’라며 재미있는 반응을 보였다. 


비록 4년 전에 한 말이지만 겉모습에만 신경 쓴 음식들을 파는 가게들이 많은 현재까지도 일침을 날리는 진정한 명언이 아닐 수가 없다.

빅스 라비

‘고기와 밀가루를 멀리하면 

오래 살 수 있지만 

그렇다면 딱히 오래 살 이유가 없다’

출처: MBN <미식클럽>

빅스의 라비는 ‘고기’에 대한 남다른 철학으로 MBN <미식 클럽> 출연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고기와 밀가루를 멀리하면 오래 살 수 있지만 그렇다면 딱히 오래 살 이유가 없다’며 고기 덕후 다운 면모를 뽐냈고 이에 네티즌들은 깊게 공감하며 ‘가방끈이 길다’ ‘배운 사람’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출처: 라비 트위터

또한 라비의 이 명언은 한때 ‘빅스’의 연관 검색어를 ‘고기 라비’ ‘라비 명언’ ‘고기와 밀가루를 멀리하면’등으로 바꿔 놓아 본인이 직접 SNS에 언급했을 정도로 화제였다고 한다.


현직 아이돌들의

충격적인 다이어트 고충은?

▼▼▼클릭해서 확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