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넘사벽 방부제 미모 최강 동안 스타는?

최강 동안 미모를 가진 스타들이 궁금하다면?

25,75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978년생, 김사랑

출처SBS <시크릿가든>

1978년 1월 12일생, 김사랑은 2000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선발되어 이후 방송계에 입성했다. 미스코리아 출전 당시 우월한 기럭지와 도시적인 미모로 눈에 띄었다고. 이후 SBS <시크릿가든>에서 차도녀, 걸크러시 이미지 윤슬 역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출처김사랑 인스타그램 (@sarangkim.love)

감히 20대라고 해도 믿을 만큼 동안 외모를 소유하고 있는 김사랑. 그녀와 동갑인 스타로는 정형돈, 조정치, 박경림, 김현숙 등이 있다.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동안 외모 비결을 공개해 화제가 됐고, 방송 이후 김사랑이 보여 준 필라테스, 식이요법, 취미 모두 큰 인기를 얻었다. 더불어 금주, 가습기 사용, 수시로 미스트 뿌리기 등의 방법으로 피부 관리를 하고 있다고.

1980년생, 이정현

출처MBC <섹션TV 연예통신>

출처MBC <음악캠프>

1980년 2월 7일생 이정현은 2000년대를 평정했던 여가수이자 한국의 레이디가가로 불린다. 낼 모레 40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윤민수, 최자, 김성균, 류승범과 동갑이라고. <바꿔>, <와> 등 명곡을 탄생시킨 장본인이며,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화려한 무대 의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출처이정현 인스타그램 (@mermaidleejh)

약 20년이 지났지만 변함없는 외모를 소유하고 있는 이정현. 과거와 현재 모두 작은 얼굴, 커다란 눈, 오똑한 코를 가진 그녀는 본인의 SNS에 수수한 일상 사진을 공개하며 그녀의 시계는 거꾸로 흘러가고 있음을 여지없이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1981년생, 장나라

출처MBC <우리 생에 최고의 뮤직크리스마스>

출처MBC <뉴 논스톱>

1981년 3월 18일생 장나라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연예계에서 장나라와 동갑인 스타는 전지현, 조인성, 강동원, 제아 등이 있다. 약 15년이란 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지금과 별반 다르지 않은 풋풋한 외모는 뱀파이어설을 탄생시키기도 했다. 

출처장나라 인스타그램 (@nara0318)

중국 활동 이후 다시 한국에 돌아온 장나라는 이전보다 더 앳되어 보이는 외모로 돌아와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뽀얗고 주름 없는 피부는 그녀의 나이를 잊게 만들며, 세월을 씹어먹는 스타라고 불리기에 충분하다. KBS2 <고백부부>에서 친구 역할로 등장한 한보름(1987년생), 조혜정(1992년생)과 20대 연기를 완벽히 소화해 호평을 받았다.

▶ 더 많은 '동안 스타'들이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Contributing editor 김수빈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