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그룹 멤버가 증발했다? 아이돌 잠적설의 결말

팬들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을 듯 ㅠㅠ

112,41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모모랜드 연우

출처모모랜드 인스타그램

모모랜드 연우는 지난 6월 스케줄에 불참하고, 공식 팬카페에 남겼던 글을 삭제하는 등의 행보로 탈퇴설이 제기된 바 있다. 당시 소속사는 드라마 촬영 일정을 들어 연우의 탈퇴설을 극구 부인했고 알고 보니 연우는 공황장애 치료 중이었음이 밝혀졌다. 다행히 연우는 건강을 회복해 tvN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출연으로 복귀를 앞두고 있다.


비활동기간에도 SNS를 통해 근황을 알리다 갑자기 소식이 전해지지 않아 걱정을 일으켰던 아이돌 멤버들에는 누가 있는지 알아보자.


여자친구 유주

출처여자친구 인스타그램

여자친구 유주 역시 작년 말 장기간 동안 공식 스케줄에 참석하지 않았다. 하지만 소속사는 물론이고 멤버들도 유주가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이유에 대해 언급하지 않아 수많은 추측이 난무했던 바 있다. 소속사는 한 달여의 공백을 가진 뒤에야 비로소 유주의 활동 재개 소식을 알리며 “그동안 컨디션이 좋지 않아 잠시 활동을 쉬었다’라고 언급했다. 곧이어 유주 역시 건강한 모습을 내비치며 이전과 다름없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온앤오프 라운

출처온앤오프 인스타그램

하지만 끝내 우려가 현실이 된 스타들도 있다. 최근 온앤오프 라운의 소속사는 갑작스러운 라운의 탈퇴 소식을 공지했다. 소속사의 공식 입장에는 ‘개인적인 사정’이라는 언급 외에 계약 종료에 대한 구체적 설명이 없었고, 라운의 마지막 인사도 전해지지 않고 있어 라운의 거취에 대한 의문은 커졌다. 또한 라운의 탈퇴 시점이 온앤오프의 컴백을 앞두고 티저가 발매되고 있는 때였을 뿐만 아니라, 라운은 탈퇴 직전에도 스케줄을 소화하고 SNS에 셀카를 업로드했기 때문에 더 큰 충격을 안겼다.

다이아 제니

출처다이아 인스타그램

다이아의 제니는 약 8개월간의 휴식 끝에 결국 탈퇴 소식을 전하게 되면서 승희와 은진에 이어 3번째로 다이아를 탈퇴했다. 제니는 무릎 연골연화증으로 치료를 받으며 앨범 ‘NEWTRO’에 참여하지 못해 해당 기간 동안 다이아는 7인 체제로 활동한 바 있다. 이에 탈퇴설이 제기됐지만 소속사는 일축했다. 결국 활동에 무리가 있다는 전문의의 소견으로 제니는 “다이아의 제니가 아닌 이소율로 찾아뵙겠다”라고 밝히며 활동을 종료해 아쉬움을 자아냈다.

AOA 초아

출처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초아는 2017년 뚜렷한 이유 없이 AOA의 모든 멤버가 참여하는 행사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고 동시에 열애설까지 불거지면서 각종 뜬소문이 돌았다. 초아는 “저는 단지 예정되어있던 휴식을 갖는 것뿐이니 더 이상 좋지 않은 이야기가 나오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소문을 해명했지만 결국 한 달 뒤 직접 탈퇴 소식을 알렸다. 초아는 “마음은 울고 있었지만 밝게만 보여야 하는 일이 반복되었고 스스로를 채찍질할수록 점점 병들고 있는 스스로를 발견했었습니다"라며 심경을 고백하기도 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최근 생일에는 SNS에 팬들의 지하철 광고 인증샷을 올리며 고마움을 표하기도!

스타들을 힘들게 한

도넘은 악플들은?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