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아이돌 아들 자랑에 신난 ‘우주 엄마’

찬희의 '제2의 엄마'는 이태란?

148,11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JTBC <SKY캐슬>

종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JTBC <SKY캐슬>의 인기가 나날이 더 뜨거워지고 있다. 매번 자체 갱신하고 있는 높은 시청률 때문일까, 촬영장 안과 밖에서 배우들의 웃음이 끊이질 않고 있다는데…! 그중, 최근 ‘아들 우주’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무릎까지 꿇는 이수임 역의 이태란 눈물 연기가 화두로 떠오르면서 ‘우주네 가족’에 대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카메라가 꺼졌을 때 과연 그들의 모습은 어떠할지 함께 살펴보자.


출처이태란 인스타그램

‘실제로는 화기애애’ 이태란의 SNS에는 ‘SKY캐슬’과 관련된 사진으로 가득하다. 특히 ‘우주 아빠’ 황치영 역의 최원영, ‘아들’ 황우주 역의 찬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종종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개제된 사진 속 이들은 장난스럽게 눈을 찡그리기도 하고, 카메라를 향해 밝은 미소를 짓기도 하는 등 실제 가족처럼 단란하고 화목한 모습을 보여줘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출처SF9 공식 트위터

출처이태란 인스타그램

‘엄마 마음은 다 똑같아’ god의 명곡 ‘어머님께’ 가사 안에는 ‘어머님은 짜장면이 싫다고 하셨어’라는 가사가 한때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그만큼 자식들이 먹는 것만 봐도 배부르고, 줘도 줘도 또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이 담겨 있기 때문이 아닐까, 이태란 역시 찬희를 향해 물심양면으로 아끼지 않았다. 최근 이태란은 찬희에게 모자와 직접 쓴 손 편지를 선물하기도 하고, ‘SKY캐슬’ 출연진들과 스태프들에게 팀복을 선물함과 동시에 “아들~ 예쁘게 입어줘서 고마워♥”라며 찬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실제 엄마 같은 모습을 보였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다만, 이 과정에서 귀여운 실수가 발생하기도 했다. 이태란은 찬희의 생일을 맞아 찬희의 SNS로 추정되는 곳에 생일 축하 댓글을 남겼는데 알고 보니 찬희의 팬 페이지였던 것.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진에는 이태란이 “아들~ 생일 축하해♥ 나의 아들이 되어줘서 고마워♥”라는 댓글이 남겨져 있어 네티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이에 팬들은 “이태란은 저거 쓰고 얼마나 뿌듯했을까”, “실수마저 귀여운 빵빵 수임”, “사랑 가득이다” 등의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출처JTBC <한끼줍쇼>

‘우리 아들 자랑은 내가 직접’ 이태란의 아들 사랑은 타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멈추지 않았다. 최근 정준호와 함께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한 이태란은 촬영 내내 드라마 홍보를 했고, 심지어 게스트들과 함께 식사를 하는 도중에 “저도 아들이 하나 있는데 아이돌이에요 아이돌~”이라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현재 ‘우주’ 역의 찬희는 아이돌 그룹 SF9으로 활동하고 있다. 

출처JTBC <한끼줍쇼>

이에 네티즌들은 “이태란 신나서 말하는 게 너무 귀엽다”, “우리 엄마 모습이 보임”이라는 반응과 더불어 “이경규 아저씨 해탈한 듯”이라며 신이 나서 쫑알거리는 이태란 옆, 아무 생각이 없는 듯 허공을 쳐다보는 이경규의 표정을 지적해 폭소를 일으켰다. 


출처JTBC <SKY캐슬> 공식 사이트

이제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JTBC <SKY캐슬>, ‘우주네’를 비롯해 드라마에 출연하는 모든 가족들이 해피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지 함께 지켜보도록 하자.

▼ 우주의 깜짝 놀랄만한 ▼

'과거 모습'이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