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야, 마약 방석이 편하더구나

조회수 2018. 10. 8. 15:4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MATERIALS

1 긴팔 티셔츠 1개

2 안 쓰는 쿠션 2개

3 가위

4 실과 바늘

5 약간의 바느질 실력

STEP 1 가슴 부분 바느질하기

안 입는 티셔츠로 마약 방석을 만들어볼게요. 먼저 티셔츠의 겨드랑이 바로 아래, 가슴 부분을 일직선으로 바느질해 꿰매주세요. 이때 홈질로 하면 점선처럼 스티치 모양이 생겨 훨씬 깔끔하고 예뻐요.

STEP 2 목 부분 봉합하기

이제 티셔츠의 목 부분을 바느질할 차례인데요. 티셔츠 윗부분을 일직선이 되도록 안쪽으로 말아 넣어 꿰맬 거예요. 그 다음 접은 부분을 감침질해서 마무리!

STEP 3 소매에 솜 채우기

쿠션 하나를 뜯어 솜을 꺼낸 다음 한쪽 소매부터 다른 쪽 소매 끝까지 모두 채워 넣어요. 솜으로 채운 부분을 손으로 주물러 라인이 울퉁불퉁하지 않게 모양을 잡아요~ 중간중간 소매 양끝을 모아 도넛 모양으로 잡아가며 다듬으면 편하답니다.

STEP 4 몸통 부분에 쿠션 넣기

이제 몸통 부분을 손볼 차례! 다른 하나의 쿠션을 몸통 부분에 넣고 티셔츠 끝자락을 바느질해주세요. 감침질로 마무리하면 깔끔해요~

STEP 5 전체 모양 잡기

소매 양끝을 모은 뒤, 몸통 부분을 가운데 끼워 전체적인 모양을 동그랗게 잡아주세요. 그리고 소매 한쪽 끝을 다른 한쪽 끝 안쪽으로 넣어 바느질하세요.

STEP 6 깔끔한 마무리!

드디어 마무리 순서예요. 방석을 뒤집어 몸통 부분의 네 모서리와 소매 부분이 떨어지지 않게 바느질해줘요. 약 5~10cm 정도만 꿰매도 안정감 있게 자리가 잡힌답니다.

FINISH

조물조물 꾹꾹! 마약 방석을 뒤집어 손으로 요리조리 모양을 잡아주면 완성!

냥/심/저/격

집사, 너... 금손이구나?

이해가 안 간다면

영상으로 자세히 보기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