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쿨해도 너무 쿨한 이별 후 작품 같이 찍은 배우들

여기가 시베리아인가요?

238,81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사내 연애의 가장 큰 단점은 바로 이별 후에도 계속 마주쳐야 한다는 것인데, 아무리 넓은 할리우드라도 같은 일을 하는 사람과 연애하고 이별하면 어쩔 수 없이 마주치게 되는 순간이 있다. 만약 구 애인과 사랑에 빠진 연기를 해야 한다면 어떨까? 지금부터 이별 후 같은 작품에 함께 출연해 커플을 연기해야 했던 스타들을 알아보자.

아만다 사이프리드 ♥ 도미닉 쿠퍼

출처영화<맘마미아>

영화<맘마미아> 촬영을 통해 사랑에 빠진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도미닉 쿠퍼는 3년간 연인 관계를 유지했다. 이별과 재결합을 반복하기는 했지만 관계를 계속 유지하던 중 2010년, 도미닉 쿠퍼가 배우 루스 네가와 바람이 났다는 루머가 돌며 둘의 사이는 완전히 정리됐다.

출처영화<맘마미아2>

이후 10년 뒤 영화<맘마미아2>가 제작되면서 두 사람은 연인 역할으로 다시 마주치게 됐다. 그동안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2016년 <더 라스트 워드>에 함께 출연했던 토머스 새도스키와 결혼하고 아이까지 출산했으며 도미닉 쿠퍼는 루스 네가와 오랜 기간 사귀다 이별했다. 다행히도 촬영장에서 만난 두 사람은 아무런 거리낌 없이 좋은 분위기에서 촬영을 잘 마쳤다고.

제니퍼 로렌스 ♥ 니콜라스 홀트

출처영화<엑스맨: 퍼스트 클래스>

보는 이들까지 달달하게 만들었던 할리우드 커플, 제니퍼 로렌스와 니콜라스 홀트는 2011년 영화<엑스맨: 퍼스트 클래스>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언제 어디든지 항상 손을 붙잡고 있던 둘은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았음에도 2년간의 열애 끝에 이별했다.

출처영화<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출처브라이언 싱어 인스타그램(@bryanjaysinger)

그렇지만 영화<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를 통해 둘은 다시 함께 촬영을 해야 했다. 심지어 이 영화에는 두 사람의 짙은 애정 신도 있었다. 그래서인지 영화를 찍는 동안 다시 서로에게 좋은 감정이 생긴 둘은 재결합을 하게 됐다. 하지만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두 사람은 완전히 결별하게 되며 현재 니콜라스 홀트는 아빠가 되었고 또 다시 2년 후 영화<엑스맨: 아포칼립스> 촬영으로 만난 두 사람은 아무 문제 없이 사이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저스틴 팀버레이크 ♥ 카메론 디아즈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카메론 디아즈는 2003년에 열린 시상식 <키즈 초이스 어워드>에서 처음 만났다. 시상식에서 카메론 디아즈가 저스틴 팀버레이크에게 상을 수여한 것을 인연으로 친분을 유지하다 연인으로 발전했다. 

출처영화<배드티처>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2003년에 만나 4년가량 잘 만나오던 둘은 2007년 성격차이로 결별했다. 이후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제시카 비엘과 연애를 시작했고, 카메론 디아즈도 다른 사람들과 연애를 하며 서로를 잊어가고 있을 즈음 둘은 2011년 <배드 티처>라는 영화에 함께 출연하게 된다. 심지어 영화에 두 사람의 배드신도 있었다고. 걱정과 다르게 두 사람은 촬영을 잘 마무리했고 예능 프로그램에도 함께 출연하며 쿨하디 쿨한 모습을 보여줬다.

애인과 부부 연기 중에
애인이 바람이 났다고?
▼▼아래 사진 클릭 후 더 보기▼▼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